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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건강 - 나만의 건강프로그램 만들기

저작시기 2011.10 |등록일 2012.05.04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x) | 22페이지 | 가격 3,000원

소개글

대학 교양과목인 운동과건강의 과제로,
나에게 맞는 나만의 건강프로그램을 만들어 본다.

목차

서론 - 현재 나의 상태

본론 - 1. 나에게 맞는 적절한 운동법
2. 나에게 맞는 균형잡힌 식습관
3. 나에게 맞는 충분한 휴식

결론 - 운동과 건강을 마치며

본문내용

나의 상태
교수님께서 인바디 측정표를 보시고
BMI지수는 정상이나, 전체적인 체지방량과 복부지방률을 줄여야 한다고 조언해주심

다양한 운동프로그램 보다는 나 자신이 꾸준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하여 진행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도모하고자 함에 목표를 둠

<중략>

결론 - 운동과 건강을 마치며
이번 학기는 나에게 건강한 삶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에 대해 크게 깨달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운동과 건강 수업을 들으면서 느낀 바도 많았고, 요양병원에 봉사활동을 다니면서 건강하게 산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또한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사전에 예방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그리고 그에 대한 대답은 운동과 건강 수업을 통해서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명료한 해답은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건강프로그램을 통해서 건강을 유지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는 것이 내가 내린 결론이다. 한 학기 동안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도록 도와주신 교수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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