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The Luncheon해석

저작시기 2011.07 | 등록일 2012.04.28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The Luncheon 해석 리딩리더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는 그녀를 연극에서 모았고 나는 휴식시간에 손짓으로 부르는 그녀 곁에 가서 그녀 곁에 앉았다. 나는 그녀를 본지 오래되었고 누군가가 그녀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더라면 그녀를 인지하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나를 곱게 입혔다.
“음, 우리가 처음 만난지 오래되었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우리는 더 이상 어리지 않다. 너는 나를 처음 봤을 때 기억나? 너는 나에게 점심을 먹자고 했다.”
나 기억해?
내가 파리에 20년 전 살고있을 때였다. 나는 라틴지역에 공동묘지가 보이는 작은 아파트에 살고 있었고 나는 간신히 먹고 살 정도로 벌었다. 그녀는 나의 책을 읽었고 그것에 대해 나에게 글을 썼다. 나는 고맙다고 대답을 하고, 나는 그녀에게 지금 파리를 지나고 있는데 나와 이야기 하길 바란다는 편지를 받았다. 하지만 그녀의 시간은 제한되었고, 그것은 목요일: 그녀는 룩셈부르크에서 아침을 보냈고 나는 후에 포욕스에서 점심을 대접해야 될까? 포욕스는 프랑스 상원의원들이 먹는 식당이며 나는 그곳에 가본 적이 없는 곳이었다. 하지만 나는 아첨 받았고 여자들에게 거절하는 법을 배우기는 너무 어려웠다.(추가로 나이가 들어서 여자에게 자신들이 하고 싶은 말을 함으로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낼 때까지 이것을 배우는 사람은 거의없다.) 나는 이달에 80프랑(금화)을 마지막으로 갖고 있었고 그래서 적당한 점심은 15프랑보다 많이 들어갈 수 없다. 다음 2주동안 커피를 끊는다면 잘 관리할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