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아이를 낳지 말아야 하는 40가지 이유를 읽고 줄거리 요약분석 및 감상문 느낀점 과 나의소감

저작시기 2012.01 |등록일 2012.01.0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아이를 낳지 말아야 하는 40가지 이유를 읽고 줄거리 요약분석 및 감상문 느낀점 과 나의소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누구에게 권리가 있는가? 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를 낳을 권리란 무엇인가? 그리고 우리에게 아이를 낳아야 한다고 강요할 권리가 누구에게 있는가?-우린 삶을 듣기싫은것은 외면한채로 원하는 삶을 살 권리가 있다.

개인적으로 난 이제까지 살면서 출산만큼 고통스런 일을 경험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출산은 기쁨만이 아니다.

출산 후에는 몸이 녹초가 되며 뱃가죽은 접혀서 더 이상 예전 처녀 때의 배로 돌아갈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자기 앞에 보이는 신생아는 앞으로 끊임없이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연예인들 애낳고 배 노출하는 건 수술한 뒤에 노출한건가

도대체 어떤 자연의 순리를 이야기 하고 있는 건가? 우리가 먹는 음식, 우리가 입는 옷, 휴대전화, 비행기, UV선탠은 자연적인 것인가? 당연히 아니다! 우리는 늘 화학제품에 둘러싸여있다.-나한테 좋은것을 골라 선택하는 것이다. 현대적인것과 옜날적인거중에서.

아이를 낳기 전의 개인적 삶이 완전히 없어져 버렸기 때문이다.-아이를 돌보는게 이제부터 개인적 삶이지.

저런 일이 내게는 결코 일어나지 않으리라. 하지만 그건 큰 착각이었다. 내게도 역시 그런일이 일어났던 것이다.-평소에 성실하면 이런일이 덜 일어나리라.

이성에게 매력적인 존재로 남을지, 아니면 아이를 낳을지 선택해야 하는 경우도 종종있다.-둘다 하기엔 벅차죠.

아이는 인기를 얻고자 자신과는 다른 사람이 되고 싶어하며 어린시절을 보낸다.-내가 그랬다. 왕자처럼 살려고 그랬다. 만화책속에 나온 징키즈칸이나 나폴레옹 시져 처럼.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