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우리가족 2박 3일 제주도 여행기

저작시기 2012.01 | 등록일 2012.01.06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우리 가족의 2박 3일 제주도 여행기입니다.

목차

1일차-세계자동차박물관,원더리조트
2일차-여미지 식물원,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테디베어 뮤지엄
3일자-비엘 바이크파크, 트릭아트뮤지엄

본문내용

첫째날
10시 30분 제주 에어 비행기 탑승(1시간 전 공항 도착)
주차비가 비싸서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에서 청주공항까지 택시를 이용하였습니다.
(택시비 10,000원-생각보다 비싸게 들었음! 주차비나 택시비나..그래도 택시가 더 편리함, 왜?? 공항 앞까지 바래다 주니까...주차장은 멀어서 걷는 거리가 다소 길 수 있습니다.)
제주 에어 10시 30분 비행기를 예약했는데...
공항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좌석 배치를 해 주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미리 가서 좋은 자리를 배정 받으시거나, 예약시 좌석배치를 미리 신청하셔야 합니다.
저희 같은 경우 2자리 1자리 떨어져 자리 배치가 되었는데...옆에 앉으신 분이 자리를 바꿔 주셔서 세 가족이 같이 앉았습니다.
항공기는 저가 항공이라 그런지 이착륙시 아주 멀미가 심한 편입니다.
건강한 남자인 나도 멀미가 나고, 임산부인 아내는 얼굴이 하얗게 질릴 정도로 멀미를 심하게 합니다.
4살 난 아들 녀석은 생각보다 잘 놀고 좋아하는데...가끔씩 귀가 아프다고 해서 제가 귀를 막아주고...책도 보면서 관심을 딴 데로 돌렸습니다.
저는 왠만하면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대형 항공기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임산부나 노약자가 있으시다면 대형 항공기를 타시길 당부 드립니다.
차라리 몇 만원 더 주고 편안히 가는게 더 좋지...괜히 몇 만원 아낄려다가 제주도를 바이킹
타는 기분으로 가시는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우리는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다음날 아침 아시아나 항공기로 회항 항공기 교체하였습니다.(편도 7만원 정도 더 비쌈, 패키지로 미리 예약하시면 이렇게 많이 차이는 안 날 겁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