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Mosaic2] 모자익 Chapter2-1 Into Thin Air (해석)

저작시기 2011.10 | 등록일 2011.10.24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수업을 바탕으로 꼼꼼으로 작성하였구요, 많은 도움되실꺼에요

열심히 공부하시고 다운받으신분들 모두 좋은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Into Thin Air의해석

본문내용

세상의 꼭대기에 다리를 벌리고 서서, 한쪽 발은 중국 땅에 또 한쪽은 네팔 땅에 딛고, 나는 내 산소마스크에 있는 얼음을 제거하고, 바람에 맞서 어깨를 구부리곤 티벳의 광활한 땅을 멍하니 응시했다. 나는 좀 어둑하고 떨어져 있는 평지의 내 발 밑에 있는 땅의 굴곡이 장관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이 순간 환상적인 감정을 느꼈으며, 이 감정의 발산은 몇 달간이나 지속되었다. 그러나 지금 나는 결국 여기, 실제로 에베레스트 산의 정상에 서서 나를 신경쓸 여력이 없었다. 그 날은 1996년 5월 10일 이른 시각이었고 나는 57시간 동안 잠을 자지 못했었다. 이전 3일안 내가 억지로 먹은 음식들은 라면 한 사발과 한 웅큼의 M&M`s 땅콩뿐이었다. 몇 주간의 격렬한 기침은 나의 두 갈비뼈가 어긋나게 했으며 그것은 보통 숨 쉬는 것을 매우 고통스러운 시련으로 만들었다. 29,028피트의 대류권 속에서 매우 적은 산소만이 내 뇌에 공급되었으며 내 사고 능력은 지체아동의 사고능력과 같게 되었다. 이런 상황 하에서 나는 춥고 배고프다는 것 이외에는 별 감정을 느낄 수 없었다.
나는 정상에 American commercial expedition에서 일하는 러시아인 등반 가이드인 Anatoli Boukreev보다 몇 분 뒤에 도착했고, 내가 속해 있는 뉴질랜드 베이스 팀의 가이드인 Andy Harris 바로 앞에 도착했다. 나는 4장의 스냅 사진을 찍고 Harris 와 Boukreev는 정상에서 취하는 멋진포즈를 취했다. 그리곤 돌아서 내려갔다. 내 시계는 오후 1시 17분을 가리키고 있었다. 모두 합쳐 나는 세상의 지붕에서 5분도 안되는 시간을 소비했다.
몇 분후 나는 사진을 찍으려고 멈췄다. 내 렌즈를 정상에 다가오는 한 쌍의 등반가에 맞추며, 나는 그때까지 내 주의에서 벗어난 무언가가 있음을 깨달았다. 남쪽에, 한 시간 전만 해도 깨끗하게 맑던 하늘에, 구름 한 떼가 지금은 Pumori, Amadablam, 그리고 에베레스트를 둘러싸고 있는 다른 낮은 봉우리들을 감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