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창조론의 지지입장에서의 진화론 비판

저작시기 2011.01 |등록일 2011.03.18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3,800원

소개글

창조론의 지지입장에서의 진화론 비판

목차

창조론의 지지입장에서의 진화론 비판

본문내용



진화론에서 일방적으로 제시해 온 진화의 증거들이라는 것들이 정확한 자료를 가지고 조금 더 깊이 검토하면 곧 그 한계가 들어 납니다. 진화론을 믿는 사람들은 좀더 분명하고 확실한 자료를 제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화론자들이 창조를 믿는 과학자들의 오류라고 제시하는 많은 내용이 실제로 창조론자들이 말하는 것과 상당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진화론에서도 과거 다윈의 점진적 진화론에서 구둣점식 진화론으로 바뀌면 진화라는 사실 자체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중간 화석의 부재를 설명하기 위하여 나타난 Steven Gould 교수의 이 이론은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는 오히려 더 많은 의문을 만들어 냅니다. 급격한 진화가 일어나는 원인, 진화의 과정, 진화의 증거 등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어떻게 파충류가 조류가 될 수 있는가 냉혈동물이 온혈동물이 될 수 있는가 비늘이 깃털이 될 수 있는가 조류의 본능과 파충류의 본능의 차이는 어떻게 설명하는가 아무리 급격한 진화라지만 수백만 종이 수억년에 걸쳐 아무런 흔적도 없이 새로운 종으로 변해버리는가 등등 수많은 난제가 나타납니다. 
소위 살아있는 화석은 화석으로 발견되는 생물이 오늘날 실제로 살아있는 것이 밝혀 진 것들인데, 중요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왜 수천만년 혹은 수억년 전의 생물이 지금까지 거 의 동일한 형태로 존재하고 있는데, 어떻게 다른 종으로 진화했다고 할 수 있는가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