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헤븐리 터치 미니스트리(HTM)

저작시기 2009.06 |등록일 2011.03.13 한글파일한글 (hwp) | 13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헤븐리 터치 미니스트리(HTM)
(손기철 장로)

목차

1. 개요
2. HTM 대표는 누구인가?
3. HTM 단체 소개
4. HTM 사역이란?
5. 예배 실황 연구(뉴스앤조이 : 김은석 기자에 의한 평가 참고, 2월 9일 집회영상 중)
6. 손기철 장로의 사역에 대한 비판들
7. 결론

본문내용

1. 개요
헤븐리 터치 미니스트리에 대한 연구를 통해 효과적인 교회 사역에로의 연결 및 사역의 중심적인 부분이 무엇인지 알아 사역에 적용토록 한다.
2. HTM 대표는 누구인가?
HTM의 대표인 손기철 장로는 온누리 교회의 장로이자 치유사역자이다. 그는 평신도 사역자로서 현재 1990년도부터 건국대학교 교수로 임용되어 현재 생명환경과학대학 교수로 재직중이다.
그는 성경과 성령에 대한 균형잡힌 사역자이다. 좌우에 날선 검과 성령의 강력한 임재를 통해 그의 사역 현장에서는 말과 전도함이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에 의해 확증된다. 그의 사역의 중심은 오직 ‘하나님 나라’에 있다. 이것이 그의 사역의 신학적 특징이다. 그는 이러한 사역을 통해 유교적 율법주의로 경직된 개인과 교회들을 거룩한 회개와 변혁으로 이끌고자 한다.
저서로는 『기름부으심』, 『왕의 기도』,『고맙습니다. 성령님』,『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치유과 권능』이 있다.
3. HTM 단체 소개
HTM은 Heavenly Touch Ministry의 약어로서 ‘하나님 나라의 도래’와 ‘천국으로의 침노’를 지칭하는 뜻이다. HTM은 말씀과 치유로 그 하나님 나라를 경험할 수 있는 집회와 킹덤 빌더를 세우는 각종 훈련 프로그램으로 하나님 나라 백성들을 섬기는 단체이다.
단체의 특징으로는 기독교의 복음이 단순한 개인의 구원만을 위한 복음이 아니라 이 땅에 도래한 하나님 나라에서 그분의 뜻을 이루어가는 삶을 사는데 있다.
이들의 사역비전으로는 치유사역 / 천국복음의 전파 / 일터사역자 세우기 / 기름부으심과 능력전이의 4가지 주요한 사역이 있다.
온누리 교회에서 매주 월요일 치유집회를 통해 ‘Healing Center`에 대한 비전을 이루고자 한다. 특징으로는 신유사역자들과 전문의들의 연합과 동역을 통한 치유에 있다.

이하생략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