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포기란 김치 담굴때나 쓰는 말이다

저작시기 1997.01 |등록일 2011.03.09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포기란 김치 담굴때나 쓰는 말이 다 “포기란 김치 담굴때나 쓰는 말이다.”“지구를 흔든 남자-강신기”를 읽고……. 25살의 뒤늦게 꿈과 목표를 가진 지방의 한 대학교를 다니는 평범한 대학생 힘든 일 보다는 쉬운 것을 먼저 찾고 편한 것만 알고 있던 저에게 강신기씨의 이야기는 제가 얼마나 어리석게 행동하고 있는지 질책을 가했던 책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의 삶을 엿봄으로써 앞으로 저의 미래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강신기씨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그가 살아온 인생이 정말로 파란만장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소설같이 인생을 살아온 것 같습니다. 그는 성공보

목차

없음

본문내용

“포기란 김치 담굴때나 쓰는 말이다.”
“지구를 흔든 남자-강신기”를 읽고…….
25살의 뒤늦게 꿈과 목표를 가진 지방의 한 대학교를 다니는 평범한 대학생 힘든 일 보다는 쉬운 것을 먼저 찾고 편한 것만 알고 있던 저에게 강신기씨의 이야기는 제가 얼마나 어리석게 행동하고 있는지 질책을 가했던 책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의 삶을 엿봄으로써 앞으로 저의 미래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강신기씨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그가 살아온 인생이 정말로 파란만장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소설같이 인생을 살아온 것 같습니다. 그는 성공보다는 실패를 더 많이 했던 것 같고 좌절했던 순간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노숙자 생활도 했던 그는 지금 “에스보드”라는 획기적인 상품의 제작자이자 (주)데코리의 사장입니다.
그는 우리가 성공을 이루어 냈다고 섣불리 단정할 수 있을 정도로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참고 자료

지구를 흔든 남자-강신기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