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안양대학교 편입 - 무역학과 자기소개서

저작시기 2011.02 |등록일 2011.02.21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200원

소개글

2011년도 안양대학교 무역학과 편입시험에서 작성한 자기소개서로
해당 자기소개서를 통해 이번 년도 편입시험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목차

자기소개 [333자]
지원동기 [658자]
학업계획 및 포부 [655자]
학과에 대해 알고 있는 분야 [439자]

본문내용

자기소개 [333자]
본인은 1남 1녀 중 막내3로서 스스로를 낮추고 겸손한 인물이 되라는 부모님의 가르침과 따뜻한 관심과 배려 속에서 학창시절을 보내왔습니다. 대학 재학 간에 관광중국어학을 전공하였으며, 학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자립심을 배양하고자 각종 아르바이트를 비롯하여 교내 근로 장학생으로도 활동하였고, 특히 학과 부과대표로서 선출되어 책임감을 겪어보기도 했습니다. 학업과 다양한 활동에 솔직히 몸이 고단하고 힘이 들었지만 ‘항상 하고자 마음먹는 일에 되지 않는 일은 없다’라고 제 자신을 응원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그 자체를 즐기자는 것이 제 인생의 vision입니다.
지원동기 [658자]
대학 2학년 시절이었습니다. 중국통상무역이라는 과목에서 다양한 무역사례를 통한 배움의 과정에서 무역학이라는 학문영역에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틀 안에서 새롭고 다양하면서 사람들과의 교류와 만남은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전공여건상 지속적으로 관련 공부를 하지 못했던 점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중국어학과를 졸업한 이후 여행사에 취직하게 되었지만 이전부터 어학에 관심이 많은 저는 영어를 제대로 익히고자 홀로 중국을 거쳐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그런데 유학도중 중국에서 소매치기를 당해 가지고 있던 소지금을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송금을 받을 수 있었지만 걱정하실 부모님을 생각하니 그러질 못했습니다. 고민 끝에 가지고 있던 옷과 물품을 벼룩시장과 같은 곳에서 팔게 되었고 생각보다 큰 어려움 없이 돈을 많이 모을 수 있을 수 있었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