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주장글 Paragraph 영어작문

저작시기 2010.12 |등록일 2011.02.13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실업 상태일 지라도 아무직업이나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를 주제로 작성했으며
서론 본론 결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장에 대한 뒷바침 근거는 뉴스에서 참고하였습니다.
참고목록작성은 물론 본문에 출처를 영미식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한글 번역본은 한글 주장글에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목차

-한글 번역본

-영어 작문
Topic
Thesis statement
Introduction
Body
Conclusion

-Works Cited

본문내용

Topic : 실업 상태일 지라도 아무직업이나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Thesis statement
사람들 중 경제적 빈곤 때문에 아무 직업이나 가지려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이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Introduction
사람들은 누구나 직업을 가지고 살아가기 마련이고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원하는 직업이 있다. 그러나 최근 심해진 실업난으로 실업난이 더욱 심해지고 있다. 이 때문에 실업자들은 경제고를 이기지 못하고 자신이 원하는 일이 아닌 아무 직업이나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 현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나는 이현상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Body
현대에서 직업의 의미는 자아실현의 수단이라는 의미가 부각되고 있다.
즉, 직업이라는 것이 단순 돈벌이의 의미만을 가지지 않다는 것이다. 따라서 경제적인 이유로 아무 직업이나 택하는 것은 자신의 자아실현을 포기하는 일이며 꿈을 포기하는 일이다.
또한 실업을 벗어나기 위해 아무직업이나 택하여 경제난을 해소 한다 하더라도 자신의 직업과 삶에 만족할 수 없다. 왜냐하면 직업이라는 ‘안정성 경제력 미래비전 등의 개인가치관과 맞아야 하는데 아무직업이나 구한다면 맞기가 힘다. 실제로 뉴스 인터뷰에서 대학을 졸업한 여성은 ‘저는 비디오 저널리스트가 되고싶었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판매원이 되었습니다. 판매원이 된 후 저는 꿈을 잃고 절망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다.
.
.
.

참고 자료

본문에 Works Cited 첨부 (영어로 작성)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