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감상문 더 버킷 리스트 The bucket list

저작시기 2010.09 |등록일 2011.01.22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영화를 2번째 보고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자신을 찾는 여행 . . . . 《The bucket list》
제출일 :
학 번 :
이 름 :
‘The Bucket list’ 라는 영화를 본 것은 두 번째이다. 처음 감상했을 때 주었던 감동도 잊을 수 없지만 두 번째로 본 느낌은 또 다른 감동이었다. 많은 영화 마니아들이나 평론가들도 좋은 영화나 어려운 내용의 영화는 몇 번이고 다시 본다. 관객이 그때그때 처한 상황이나 감정 상태에 따라 느끼는 것이나 이해의 정도가 달라지기 때문인가보다.
좋은 친구를 사귀면 인생의 절반은 성공한 것이라고 했다. 이 영화에서도 두 주인공이 만나 서로의 빈 공간을 매꾸게 된다. 두 사람이 우연히 같은 병실에 입원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허무하고 후회로 점철된 죽음을 맞이해야 했을 것이다. 박학다식함과 죽음의 통보 앞에서도 침착한 카터로 인해 ‘해보고 싶은 일’을 생각하게 되었고 풍부한 재력과 결심을 실천으로 옮기는 대담한 에드워드로 인해 ‘해보고 싶은 일’을 실행으로 옮기게 되었다. 서로를 알게 된지 얼마 안 되는 두 사람이 함께 여행하고 여행비용을 부담하는 등의 일은 어떻게 보면 억지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죽음이라는 커다란 시련이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그들을 공감하고 이해하도록 도와주었다.
.
.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