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뮤지컬 점프, jump 감상문

저작시기 2010.04 |등록일 2010.04.27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뮤지컬 점프, jump 감상문입니다.
정말 까다로운 무용교수님께 A+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뮤지컬을 가게 된 동기
-JUMP의 개요
-등장인물
-작품배경 및 해설
-FEELING
*episode 2 빠질 수 없는 수련시간. 오늘의 고수는 누구신지?
-후기

본문내용

-뮤지컬을 가게 된 동기
+ 뮤지컬을 보게 된 것을 이번이 처음이었다. 이것은 나와는 별개의 세상일 이야! 라면서 어렵게 생각하고 고품격 문화라서 부담스러워 했었던 것이 사실이다.
-JUMP의 개요
최근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마샬아츠(Martial Arts)는 동양에 기원을 둔 태권도, 쿵푸, 유도 등의 무술을 일컫는 말로 특히 영화분야에서는 화려한 신체동작과 동양적인 신비함으로 외국인들을 사로잡고 있는 경쟁력 있는 소재로 평가받고 있다.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아크로바틱과 신나는 음악,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코믹한 드라마를 무술이라는 스펙타클한 소재에 접목시켜 보기만 해도 풍성한 마샬 아츠 퍼포먼스의 종합판 -이것이 “점프”의 출발점이자 지향점이다.
태권도, 태껸, 쿵푸를 비롯한 동양무술에 아찔한 아크로바트 묘기의 현란함에, 드라마가 부족했던 기존의 Non-Verbal Performance와 달리 요절복통 별난 무술가족 이야기가 신명 나는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점프”는 기존의 어떠한 공연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독창적인 형식과 매력으로 국내 관객은 물론, 해외의 유명 공연 프로모터들을 사로잡고 있다. * ( 점프 홈페이지 참조 )

-제작진

+ 총감독 : 최철기
연출 : 이준상
쇼닥터 : Robert Du Plessis
암악 : 이동준
연기지도 : 백원길
무술/안무 : 박계환
아크로바틱 지도 : 정옥수
리듬지도 : 장문호
무대감독 : 민준호
무대디자인 : 박미란
무대 : Stage One
의상디자인 : Dress Up
의상협찬 : SSEMINI
조명디자인 : 박종화
조명 : 매직라이팅
분장 : 김수경
메이킹 필름 : 배추밭 프로덕션
사진 : 강영호
광고디자인 : 박찬일
후원 : 한우리 독서논술 클럽


-등장인물
+ 할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딸, 삼촌, 사위, 도둑1,2,3 , 손님, 노인

-작품배경 및 해설
+episode 1 `Visitor is coming` 오늘은 특별한 손님이 오시는 날.
분주한 아침. 오늘이 바로 특별한 손님이 오시는 날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매일을 술에 취해 지내는 삼촌 때문에 청소한 것이 모두 엉망이 되어버리고… 그 사이 할아버지와 함께 손님이 들어닥친다. 과연 딸의 사윗감이 될 그 특별한 손님의 정체는?

episode 2 빠질 수 없는 수련시간. 오늘의 고수는 누구신지?
손님이 오셨다고 빠질 수 없는 오늘의 수련시간. 모두 각자의 빼어난 무술실력을 한껏 뽐내는데… 아니, 오늘 이 별난가족을 한방에 물리친 무술의 고수는 이 분??

episode 3 사랑과 사랑 사이.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
첫눈에 딸에게 반한 사내와 점점 사내에게 끌리는 딸의 미묘한 감정의 사랑.
반면 엄마는 남편을 향해 우아하게 다가가긴 했으나 탱고로 시작하여 태권도로 끝맺는 처절한 부부싸움이 되고 마는데…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