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over to cover Unit 10 Technology - Part1. wired youth want face time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10.04.14 한글파일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Unit 10 Technology - Part1. wired youth want face time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어떤 사람들에게 그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가베 헨더슨은 최근의 결정으로 자유를 발견하고 있다 : 그는 그의 MySpace 계좌를 취소했다.

2. 그 26살의 대학원생은 그의 많은 온라인 친구들이 정말로 단지 지인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후 그의 계좌를 멈추었다. 그는 또한 사용자들이 프로필을 만들고, 메시지를 교환하고, 사진을 공유하도록(온라인 친구들의 원을 확장시키려는 목표를 가진 모든 것) 허용하는 인기 있는 사회적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Facebook에서 그의 인터넷 프로필을 취소했다.

3. “표면의 텅빔은 내가 한번 느낀 적이 있던 흥분을 흐리게 했다,” 헨더슨은 그가 역사를 공부하는 아이오와 주 대학 학생 신문 기사에서 썼다. “우리는 어느 정도는, 진정한 우정에 대해서 특별한 깊이를 잃어온 것 같다.”

4. 저널리즘 교수인 미카엘 부게자(직면 통신의 강한 지지자)는 헨더슨의 기사를 읽고 그것을 “희망의 표시”로 보았다. 그는 말한다, 그것은 기술 세대의 몇몇 구성원이 양질의 face time의 가치를 보기 시작하고 있다는 조금의 표시들 중 하나이다. 그들의 유선의 삶의 흥분은 없어지고 있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사회적 네트워킹과 텍스트와 즉각적인 메세징으로써 그러한 도구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더 숙련되어가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그곳에 있기 때문에 이러한 도구들을 항상 단지 사용하고 있지 않다.

5.비록 그가 반-기술에 있지 않을지라도, 부게자는 자주 “대인관계의 지혜”(언제, 어디서, 그리고 기술이 가장 적합하게 되는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해 아는 것)에 대해서 학생들을 강의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