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over to cover Unit 9 Entrepreneurs - Part 2. A Woman with a Cybervision

저작시기 2009.11 |등록일 2010.04.14 한글파일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Unit 9 Entrepreneurs - Part 2. A Woman with a Cybervision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Kaori Sasaki는 지금까지 그녀의 인생에서 그녀의 얼굴에 총구로 위협을 했고, 다리에 총을 맞았으며, 지뢰를 피했고, 난민촌을 가봤다.

2. 이러한 것들은 TV뉴스 리포터라는 그녀의 직업으로부터의 몇몇 경험들이었다. 그 직업은 eWoman 회사와 UNICUL 국제회사의 사장, 직업 여성을 위한 연대의 의장으로써의, 현재 그녀의 삶을 형성하도록 도와주었다.

3. 그리고 그것들은 Sasaki의 타이틀 중의 단지 몇 개일 뿐이다. 그녀는 또한 아내, 엄마(그녀는 딸 한명과 아들 한명이 있다.), 작가, 강사와 신문, 잡지 특별기고가(컬럼리스트)이다. 그녀는 1996년 미국영부인 힐러리 클린턴과 함께 식사한 그녀는 일본에서 13명의 가장 성공한 여성중의 한명으로 꼽혔다. 아직, Sasaki는 그녀를 슈퍼우먼이라고 하는 어떤 제안도 거절한다. 그녀는 그녀 자신을 비전을 따라 간 사람이라고 본다.

4. 그녀는 요즘 그녀의 시간 중 90%를 일하는 여성을 목표로 한 일본의 첫 웹사이트인 eWoman에 쓴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2002년 공동 설립했다. 이것은 일 하는 여성이 그들의 경험을 나눌 수 있고 서로에게 배울 수 있는 인터넷 상의 공동체이다.

5. Sasaki는 도전을 통한 변화를 믿는다. 아사히TV의 리포터로서, 그녀는 20개가 넘는 나라를 여행했다. -주로 위험한 장소. 그녀는 남 아프리카의 시위운동을 보도하는 동안 다리에 총을 맞았고 필리핀에서 테러리스트에 의해 그녀의 얼굴을 총구로 위협 당했다. 1987년, 그녀는 통역하고 소통하고 컨설팅하는 회사인 UNICUL을 설립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