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over to cover Unit 8 The Mind - Part 1. Drugs that help the Mind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10.04.14 한글파일한글 (hwp) | 1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Unit 8 The Mind - Part 1. Drugs that help the Mind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날들을 공통적으로, 매일 정신을 깨우는 활동을 한다. 예를들면 커피의 카피인 혹은 오렌지 주스의 과당이 정신을 자극하고 아침에 깰 수 있게 한다. 브리티쉬 오가니제이션,포어사이트 보고에 의하면 과학자들은 우리가 매일아침 약을 먹어 일어날 수 있다고 희망한다.

2.미래의 신약중 하나는 사람들을 아픈 기억들로 극복하는걸 도와줄수 있다. 트레볼로빈 교수, 포어사이트보고서의 한 저자인데, 교수는 믿는다 20에서 25년 내에 ,약은 아픈 기억들을 뿌리채 뽑는게 가능할거라 한다.
종종 아픈 기억들은 사람들에게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킨다. 48세의 코니 숏이라는 아픈 기억을 가진 한 사람이다. 그녀가 18살 때 그녀는 비참한 자동차 사고로 그녀의 부모가 죽었다. 그때 이래로 , 그녀는 자동차,택시 버스도 타지 않는다. 이건 물론 숏부인에게 심각한 문제를 만들어 왔다. 하지만 약을 먹어서 자동차 사고에 대한 나쁜 기억을 지운다면 숏부인이 평범한 삶을 사는데 도와 줄 것이다.

3. 또 다른 약의 사용으로 사람들이 마약중독 치료에 아픈 기억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 약은 마약사용에 관한 기억을 지워줄 것이다. 이것은 특정마약을 바라는걸 지워줄 것이다. 탐탁치 않은 기억을 지우는 약물은, 오늘날 불법적인 약물의 해로운 효가를 제거하는데 도와주고 개선시키는걸로 연구조사 되었다.

4게다가 미래의 약물은 , 과학자들은 사람들이 이미 먹고있는 약의 새료운 용도를 발견햇다. 그들은 사람들이 물리적인 질병을 위해 먹는 약이 또한 마음을 질병을 치료하느데 도움을 주는걸 발견해왔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