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over to cover unit 1 male beauty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10.04.14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unit 1 male beauty

목차

없음

본문내용

26세 승리는 한국, 서울 고급 백화점에서 관리자이다. 많은 남자들같이 그는 아침에 일어나 커피를 즐기고, 그리고 일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남자들과는 달리 승리의 몸단장하는 일상은 한 시간을 차지한다. 승리는 샤워와 면도뿐만이 아니라 주의 깊게 세 다른 브랜드 명인 헤어 제품으로 그의 머리를 조각하고 스타일한다. 그는 그리고 나서 부드럽게 몇 개의 비싼 피부 모이스쳐를 적용하고, 선블락을 잊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마침내, 승은 디자이너 양복, 셔츠, 타이, 신발의 그의 큰 옷장으로부터 엉덩이 옷을 선택하는데 그의 시간을 쓴다.
이러한 준비들은 승리의 시간을 필요로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에게 돈을 들게 한다. 한 달에, 그는 디자이너 옷에 약 800달러, 스파 치료에 200달러, 헤어 제품, 아이크림, 얼굴 마스크와 같은 화장품에 300달러를 소비한다.
몇 년전, 그의 외모에 관한 승의 값비싸고 시간을 소비하는 관심은 이상하게 보였을지도 모른다. 그런, 최근에, 남성 미용에 대한 자라나는 추세는 더 주류가 되고 있다. 사실, 모든 다른 나라들로부터 남성들은 거울에 더 밀접한 모습을 취하고 있다. 미국과 영국 같은 서구 나라들에서 그러한 남성들은 때때로 도시남자로 불리운다. 이 용어는 많은 돈을 쓰고 있고 쇼핑, 체육관, 살롱, 온천을 즐기는 그러한 젊은 남성들을 묘사하기위해 영국 저널리스트 마크 심슨에 의해 첫 번째로 사용되었다. 이러한 추세는 또한 아시아 나라들에서 잡혀져왔다 : 한국에서 이러한 남자들은 mr. beauty로 언급되고, 중국에서 그들은 aimei nanren, 또는 love beauty men으로 알려져 있다.
왜 남성 미용은 최근에 그렇게 인기 있게 되었을까? 첫 번째, 남자다움의 정의는 바뀌고 있다. 성 역할이 바뀌고 있기 때문에, 남자들은 그들의 외모에 대해 돌보는 것을 덜 두려워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