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over to cover unit 6-1 learning through failure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10.04.14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unit 6-1 learning through failure

목차

없음

본문내용

수년전, 나의 딸이 학교에 다니기 시작할 때,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니가 잘 할 거라는 것을 알아.” 몇 년에 걸쳐 그녀가 자랐을 때, 나는 매번 그녀의 성공을 바랐다. 그러나 자주, 나의 마음속에, 나는 그녀가 실패하기를 바랐다-그녀가 성공하지 않기를. 다시 말해서, 나는 그녀가 실패하기를 원했다.
나는 나의 딸을 사랑한다 ; 그것은 내가 그녀가 실패하기를 원하는 이유이다. 나는 실패를 믿는다. 실패는 배우기 가장 좋은 방법이다. 우리가 어떤 것을 잘 할 때, 우리가 성공할 때, 우리는 어떠한 것도 배우지 않는다. 오히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이미 아는 것을 확인한다. 성공은 우리가 이미 할 수 있는 어떤 것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성공으로부터 배우는 것은 거의 없다.
우리가 실패할 때, 우리는 배울 기회를 갖는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실패들을 공부해야한다. 우리는 왜 우리가 성공하지 않았는지를 알아내야한다. 그리고, 그것은 배움이 오는 곳이다.
우리는 실패하기 위해 출발하지 말아야한다, 물론. 우리는 잘 하도록 노력해야한다, 성공하기 위해서. 때때로 우리는 알맞게 잘 한다, 그리고 때때로 우리는 매우 잘 한다. 만약 우리가 같은 방법으로 같은 것들을 하는 것을 계속한다면, 우리는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새로운 어떠한 것도 배우지 않을 것이다.
실패는 우리가 위험에 처했을 때, 혹은 우리가 다른 어떤 것을 할 때 온다. 내가 아프리카에서 살았을 때, 나는 현명한 명언을 들었다 : “훌륭한 요리사는 많은 항아리들을 깨왔다.” 그 때,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않았다. 그러나, 후에 나는 그것이 한 사람이 어떤 것을 하는 것에 다른 방법을 시도할 필요가 있고 새로운 방법을 시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했음을 깨달았다. 삶은 만약에 우리가 우리가 잘 하는 법을 아는 것만을 한다면 지루하다.
나는 내가 오년동안 대학 교수였을 때까지 실패의 중요성을 배우지 않았다. 나의 가르침과 연구 속에서, 나는 성공하기를 원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