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뮤지컬 Girl`s Night 를 보고

저작시기 2009.03 |등록일 2010.04.11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뮤지컬 Girl`s Night를 본후 소개 및 소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어떠한 뮤지컬을 볼까 고민고민 하다가 제2의 맘마미아! 뮤지컬 걸스 나잇 이라는 문구에 끌려서 신청을 하고 보게 되었다. 물론 맘마미아는 너무나도 유명한 뮤지컬이라 나중에라도 꼭 보고 말 것이다!
그러나 세계 여성관객이 꼭 보아야 하는 뮤지컬이라는 문구에 대해서는 약간 움찔하는 것도 있었다. 난 남자니깐.. 그래도 다행히 뮤지컬을 관람하러 갔을 때 남성분들도 많아서 다행이었다. 여성들의 이야기이다 보니 약간 대사나 모션들이 야한게 많아서 당황스러운 것도 있었다. 그러고 보니 예매할 때 청소년관람불가 라는 문구도 본거 같다. 그래도 난 성인이니깐 당당하다. 뮤지컬을 보러 갔을 때 그래도 빈자리가 좀 있어서 예매한 좌석보다 더 앞쪽에서 볼 수 있었다. 맘마미아를 보지는 못했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는 좌석도 그렇고 무대도 그렇고 약간 작은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 물론 뮤지컬을 처음 보는 나로 써는 모든 것이 다 신기했다. 화면을 통해 보는 영화나, 드라마 등과 같은 것과는 너무나 다른 느낌이었고, 무언가 생생하게 전달되는 기운을 받을 수 있었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연기에도 쉽게 빠져들 수 있었고 정말 내가 배경이 되는 장소에 와있는 것 같은 착각도 받을 수 있었다. 물론 처음에는 배우들의 연기가 어색하고 적응이 안됐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