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몸매만들기와 보디빌딩 리포트

저작시기 2009.06 |등록일 2010.04.11 한글파일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100점만점 중 100점 받았어요!
조금만 수정해서 정리하시면 점수 잘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목차

1. 리포트 시작동기

2. 한 달 식단 내용

3. 운동 전 신체상태

4. 운동 프로그램

5. 운동 후 신체상태

6. BMI 지수측정

7. 5주간 운동 후 느낀 점

본문내용

1. 리포트 시작동기
이 강의를 듣게 된 계기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전문적인 지식도 없고, 헬스장에 다녀 본 적도 없기에 이 수업이 나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운동이란 것을 제대로 해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항상 다이어트를 외치며 살을 빼겠다는 생각은 365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서 살이 빠지기를 바라다보니 다이어트는 항상 실패로 끝나곤 했지만, 이번을 계기로 겉으로 보기엔 날씬해 보이지만 옷에 감춰져 있는 뱃살과 옆구리 살을 빼보고 싶습니다. 규칙적인 식사 습관과 아침을 굶지 않는 것을 실행해 보려고 합니다.
학교를 다니다 보니 운동시간을 딱 정하기 어려워 틈틈이 할 수 있는 운동과 집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주로 하기로 마음먹고 이 리포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중략..
7. 5주간 운동 후 느낀 점
계획적인 운동이란 참 힘든 일이라는 걸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처음 한 1~2주는 운동하는 것이 힘이 들었습니다. 점차 적응이 되니 운동하기가 좀 편해진 것 같습니다. 아침에는 식사를 잘 안하는 편이라서 안 먹는 것보단 과일이나 주스 등을 먹어서 점심에 폭식하지 않기 위해 신경을 썼습니다.
5월 달에는 엠티를 가서 운동을 제대로 못 하고, 음식조절이 잘 안되어서 아쉽습니다.
몸에 근육이 많이 부족한 물살이라고 하는 물렁물렁한 살이었는데, 다리와 배에 탄력이 생긴 것 같습니다. 운동계획을 이어가서 배에 복근을 만들고 싶습니다. 옆구리 살이 빠져서 옷을 입을 때 맵시가 좀 나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여태까지 굶고 게으른 삶은 산 것에 대해서 반성하게 되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먹고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도 강의를 통해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될 수 있는 5주 동안에 살아가면서 제일 중요한 것이 건강이라는 생각을 다시하게 되었고, 식습관을 일정하게 고쳐서 굶거나 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서 좀 더 구체적인 운동과 식습관을 만들겠습니다.
이 리포트가 끝이 아니라 계속 이어가도록 노력해서 건강한 삶을 살겠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