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패션코디네이션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10.04.11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패션 코디네이션의 정의와 스타일을 정리해둔 파일

목차

코디네이터가 하는 일

패션 코디네이션의 정의

패션 코디네이션의 필요성

본문내용

코디네이터가 하는 일
패션 코디네이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연예인들의 코디네이터일 것이다. 이들이 하는 일 또한 연예인들의 코디네이션을 위한 일일 것이다. 누구보다도 이미지와 옷차림이 중요한 공인들에게 코디네이션을 해주는 전문가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일 것이다.
요즘은 패션 뿐 아니라 공인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든 것이 집중되는 시대이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리스트라는 용어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 그들 또한 자신이 맡고 있는 스타가 멋진 모습으로 비춰지도록 하기위에 코디네이션을 하는 것 이 중요하다. 스타의 코디네이션의 중요성은 스타가 입고나온 옷에 대한 좋지 않은 댓글이 달리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그 만큼 코디네이션이 스타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끼치기도 한다. 그러나 이제 코디네이션은 스타나 공인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다 패션에 관심도 많고 유행을 빠르게 받아들이는 현대인들에게 코디네이션은 더 이상 스타의 것 만이 아닌 것이다. 자신의 멋진 이미지와 스타일을 위해서 코디네이션은 필수 조건인 시대가 온 것이다.
패션 코디네이션의 정의
코디네이션이란 두 종류 이상의 것을 통합하고 조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코디네이션이라는 용어는 1960년대 처음 사용되기 시작하였고, 패션 산업계의 발전으로 197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초기 패션코디네이션은 유명한 정치인이나 연예인을 대상으로 전문적으로 다뤄지기 시작했으나 현재는 점차 보편화 되었다. 또한 현재는 토털 패션을 추구하기 때문에 의상뿐 아니라 액세서리, 소품등 까지도 세련되고 멋지게 조화시켜 입는 방식까지 일컫는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