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독특한 펌헤어 - 베이비펌, 히피펌

저작시기 2009.10 |등록일 2010.04.11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독특한 펌헤어에 관한 레포트로,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가 레포트입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에 단순히 포탈사이트를 통해 검색한 것이 아니라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의견을 적어서 내야하는 레포트를 쓰실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내가 생각하는 개성이 강한 독특한 펌헤어는?
① 베이비 펌
② 히피펌

본문내용

- 베이비 펌은 자칫 잘못 보면 우리네 어머님들이 동네 미용실에서 많이 하시는 컬이 많이 들어간 일명 뽀글이 펌처럼 보이나 연예인 최강희가 브라운관에서 베이비 펌을 선보이며 귀여운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며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싶어 하는 친구들에게 사랑받으며 많은 친구들이 시도했던 머리로 항간에선 최강희 펌으로도 유명하며 위의 사진과 같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이 느껴지는 펌이 바로 베이비 펌이다.

베이비 펌은 남녀 구분 없이 얼굴이 희고 둥근 얼굴형을 가진 사람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고 그 외 얼굴형에도 크게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펌이나 얼굴크기에 있어서는 얼굴이 좀 작은 사람이 했을 때 좀 더 잘 어울리며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 시킬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얼굴 크기가 너무 큰 사람이 하게 되면 안 그래도 머리카락이 약간 붕 뜨는 느낌이 있는 베이비 펌을 시술했을 때 얼굴 크기가 2배 이상 커 보일 수 있어 귀여운 이미지를 얻으려다 오히려 비호감 이미지를 얻는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다.

헤어컬러는 브라운 톤을 추천하는데 가을이라는 계절적 이미지와 가장 부합되는 색상이기도 하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좀 더 부드럽고 지적인 이미지를 부여할 수 있다고 여겨지기 때문이다.
머리 길이는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하는 사람은 너무 짧지 않은 8~10cm정도가 적당하다고 앞머리가 있는 편이 더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되며 약간 긴 머리로 베이비 펌을 할 경우 위의 사진 중 맨 마지막 여성분의 헤어스타일처럼 약간은 무거워 보이는 느낌을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모질은 보통 이상의 굵기와 적당한 탄력을 가지고 있어야 위의 사진과 같은 힘차고 탄력있는 웨이브가 나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