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벳부에 대해

저작시기 2009.04 |등록일 2010.02.16 한글파일한글 (hwp) | 10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일본 벳부지역의 특성과 역사 관광명소 등을 조사

목차

1. 벳부로 가는 길
2. 가볼만한 곳
3. 숙박시설
4. 먹거리

본문내용

2. 가볼만한 곳

(1) 놀라운 자연의 조화, 지옥온천순례 (地獄溫泉MEGURI, 지고쿠온센메구리)

벳부의 지옥온천은 화산활동에 의해 약 1천 2백년전 부터 뜨거운 증기와 흙탕물이 분출되기 시작했는데 지하 300m에서 분출되고 있는 모습은 실제 우리가 상상하는 지옥을 연상하게한다. 이곳은 9개의 지옥이라고 불리우는 온천으로 이루워져 있으며 9개 각각의 이름 지어진 온천을 주유하면서 지나간다. 이 때는 공통권을 이용하면 편리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일주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약 2시간정도 이다.

◈다쓰마키(龍卷)지옥: 용지옥
갑자기 간헌철이 뿜어져 나오는 온천으로 약 25분에 20미터정도를 뿜어져 오르는 모양을 볼 수 있는 온천이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간헐천이다.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모양을 한다고 하여 지어진 지옥으로 분출되는 모양이 장관이다.

◈ 우미(海)지옥: 해지옥 혹은 바다지옥
가장 인기가 많은 지옥으로 바다와 같은 푸른색을 띄고 있어서 바다(우미)지옥이라고 이름지워진 우미지옥은 황산철때문에 전 온천물이 투명한 청색을 띄고 있으며 지옥온천들 가운데 가장 큰 열탕을 가진 온천이다.
길이는 120m, 98도씨나되는 열탕으로 5분만에 달걀이 반숙이 될 정도이다.
우미지옥 안으로 들어가면 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연못을 볼 수 있다. 연못을 지나 토산품 점을 지나면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지옥, 토산품점에서 달걀을 팔고 있으며, 그 맛이 독특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시식하기도 한다. 한국말로 설명되어있다.
바다지옥을 나오기 전에는 작은 혈지옥, 피빛을 한 온천을 볼 수 있다. 혈지옥보다 규모가 작지만 붉은 빛의 신기한 지옥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 보오즈(坊主)지옥 : 스님지옥
지구의 마그마에 가열된 열탕이나 흙탕물이 분출하는 모양이 정말 지옥을 방불케하며, 방물져서 나오는 거품이 대머리스님의 머리같다고 해서 보오즈지옥으로 불리운다.
보오즈는 스님이라는 일본어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