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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건강 관리법

저작시기 2010.01 |등록일 2010.01.31 워드파일MS 워드 (doc)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나만의 건강 관리법이라는 주제로 작성한 생활과 건강 레포트 입니다.

목차

규칙적인 생활 습관

적절하고 건강한 음식 섭취

즐겁게 하는 운동

결론

본문내용

-*나만의 건강 관리법*-
규칙적인 생활 습관 건강 관리에 있어서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자세는 매우 중요할 것이다.
평일에는 오전7시에 일어 난다. 아침 밥은 반드시 적당량을 먹으며 식사 후에는 야채류나,과일류를 갈아서 만든 주스를 마신다. 출근을 하고 점심시간에는 가벼운 스트레칭 정도의 운동을 해주며 퇴근 후에도 6시 30~7시 30분 사이에 대체로 저녁을 먹어준다. 저녁에 특별한 약속이 없다면 매일 1시간 정도 줄넘기,인라인스케이트 등을 번갈아 해주는 편이다. 그리고 아무리 늦어도 12시 이전에는 꼭 잠을 잔다. 보통 평일의 수면 시간은 약 7시간 정도이다.
적절하고 건강한 음식 섭취 음식을 가려 먹는다? 라는 말은 예로부터 좋지 않다는 인상을 주기 쉽다. 하지만 현대에서는 이말이 크게 통용된다고 보지 않는다. 먹을 수는 있고 좋아는 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가려 먹어야 하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피자,치킨 등 기름성 음식물은


즐겁게 하는 운동

인라인 스케이트와 줄넘기를 주로 한다. 인라인 스케이트는 주로 가까운 자전거 도로에서 타게 되는데 최근 한강까지 자전거 도로가 연결이 되어 한강을 왕복하는 코스로 타고 있다. 편도로 12km 왕복 24km 정도의 거리로 1시간30분 정도면 왕복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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