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참된의료선교사 우리들의 모본부터 요약

저작시기 2009.09 |등록일 2010.01.20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참된의료선교사 우리들의 모본부터 요약

목차

우리의 모본
봉사의 날들
믿음의 접촉
심령의 치료

본문내용

요약: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인간의 요구를 채워 주기 위하여 지칠 줄 모르는 종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 그분께서는 인간의 모든 필요를 채워 주기위하여 “우리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셨”다. 그분께서는 병과 불행과 죄의 짐을 제거해 버리고자 오셨다. 인간에게 완전한 회복을 가져다 주는 것이 그분의 사명이었다. 그분께서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평안과 완전한 품성을 주시고자 오셨다. 구주께서는 모든 치료의 사업을 사람들의 마음과 심령 속에 하나님의 원칙을 심어 주는 기회로 삼으셨다. 그것이 그분의 사업목적이시고 당신의 은혜의 복음을 받아 들일수 있도록 마음을 준비시키기 위하여 이 세상의 축복을 나누어 주셨다. 그리스도께서는 부자와 가난한사람 국적이나 계급이나 신조를 구별하지 않으시고 모두에게 자비와 사랑을 선물하여 주셨다. 그리스도께서는 진리를 받으려고 마음을 여는 사람이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그들을 교훈하시고자 하신다.
영적간호와의 연관성: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신분의 차별이나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건 모두에게 자비와 사랑을 베풀어 주신다. 영적간호도 신분의 차별 없이 그 누구에게나 영적간호를 한다는 점에서 많은 연관성이 있다.
가장 도움이 된 내용: 이 장에서 마음에 든 부분은 ‘구주의 사업은 어떤 시간이나 장소에 국한 되지 않았다. 그분의 동정은 제한이 없었다’ 라는 부분이 가장 와닿았다. 그 누구에게 평등하게 자비와 사랑과 동정을 베풀어주시는 그리스도를 보며 나의 마음도 그분과 같아 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게끔 만들어 주셨다.

봉사의 날들
요약: 예수 그리스도 께서는 많이 이들을 치료를 하시면서 복음을 전파해 나가셨다. 하지만 예수께서는 단지 육체적 질병을 고쳐주는 사람으로 당신 자신이 주목을 받는 일에 만족하지 않으셨고 그분께서는 당신을 사람들에게 그들의 구주로 알려 주고자 노력하고 계셨다. 예수 그리스도 께서는 중풍에 걸린 환자든 사귀에 들린 사람이건 나병에 걸린 사람이건 다 고쳐 주셨다. 그리고 고침을 받은 사람들은 그분을 경배하였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