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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de reading 2 완벽 번역

저작시기 2010.01 |등록일 2010.01.15 파일확장자압축파일 (zip) | 2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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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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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6 : Brain Food
Unit7 : Roving Continents
Unit8 : Clicks and Cliques
Unit9 : True and False
Unit10 : Bites and Stings

본문내용

Fat for brain
옛말에 니가 먹는 것이 너이다 라는 말이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명백히 당신의 몸의 활동에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또한 뇌 활동과 그것의 일에 영향을 줄 것이다. 만약 그것들을 잘 다룬다면 당신은 생각을 더 맑게하고 감정적으로 안정될 것이다. 올바른 음식은 집중하게 만들고 당신의 동기부여와 예리한 기억과 반응속도와 스트레스 완화 그리고 아마도 뇌의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Good and bad fat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방은 몸에 나쁜것과 연관 시킨다. 우리는 무 지방 음식과 튀긴 음식의 지방 배출이 권장된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은 정신적으로 이점이 있다는 이해로 지방에 대한 우리의 패러다임을 바꿔야 한다. 첫 단계는 지방에 대한 이해를 더 좋게 얻는 것이다.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대신에 우리는 그것이 별개의 유사한 타입의 혼합물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모든 지방이 당신에게 해로운 것은 아니다. 좋은 지방의 좋은 양은 당신의 좋은 친구이다. 균형잡힌 지방 섭취, 무 지방 섭취는 스마트하다. 지방은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으로 분류된다. 대부분의 음식은 비율을 변경하며 두 지방을 모두 포함한다. 포화지방이 많은 것은 고기 버터 그리고 다른 동물성 식품이 있다. 일반적으로 불포화지방은 상온에서 고체상태로 존재한다. 불포화지방이 많은 것은 야채오일 견과류 아보카도가 있다. 불포화지방은 상온에서 액체상태로 분리된다. 건강의 키는 각각의 지방 섭취의 퍼센트의 할당이다. 적당한 양의 포화지방은 문제없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지방의 20%이하의 불포화지방을 소비한다면 좋다. 이 단계가 넘으면 불포화지방은 아마 심장병과 아마도 각각의 몇 가지의 암을 촉진시킬 것이다. 또한 높은 불포화지방섭취는 우울증에 빠지게 하고 당신의 일반적인 정신활동을 악화시킬 수 있다. 불포화지방이 대부분 당신의 지방 섭취를 이루어야 한다. 그러나 주의하라. 불포화지방은 특별히 고 칼로리와 체중문제의 원인이 된다. 스마트한 접근 방법은 당신의 전체적인 지방섭취를 낮추는 것은 물론 지방의 대부분을 불포화지방산의 형태로 해야한다는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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