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세계 문학 독후감] 더블린사람들-제임스 조이스 ((줄거리, 느낀점 / 감상, 인상깊은 구절 ))

저작시기 2010.01 |등록일 2010.01.13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세계 문학 독후감>> 더블린사람들-제임스 조이스 ((줄거리, 느낀점 / 감상, 인상깊은 구절 ))

목차

1. 줄거리 / 내용 분석
2. 느낀점 / 감상
3. 인상깊은 구절

본문내용

8월의 따뜻한 노을이 여름을 연상케 하는 8월, 두 젊은이가 러트랜드 광장의 언덕을 내려온 후 서로 애기를 한다. 놀기를 좋아하는 부랑자이며 갖가지 무례한 언행의 사나이인 코얼리와 그들은 서로 여자에 관한 애기를 하고 있었다.
“그여잔 어디서 주웠지?”라는 대화와 베고트 가의 하녀라는 여자와 작업을 한후 담배를 얻는 것에 관련된 애기 들이었다. 무직이어서 핌에 있는 신세인 코얼리는 자신이 그녀에게 솔직히 말한 경위에 그것에 상관없다는 그녀, 그들은 이제 문제 없이 손을 뗄수 있는 지에 대한 대화를 하였다. 코얼리는 좋은 하녀 건드리는게 최고라고 말한다. 약속시간보다 20분 후에, 조금 기다리게 한 후에 그들은 흄 가 모퉁이에 있는 그녀를 만나러 간다.열시반에 만나기로 하고 그들은 헤어진다. 레네한은 술집을 돌아다니며 그런 그가 성공 했을까 하는 생각을 품으며 아마 성공했으리라는 생각도 한다.

마치 현대 시대의 제비처럼, 레네한은 코얼리와 다시 재회하고 코얼리는 그녀에게 받은 금화 하나를 의기양양하게 레네한에게 보여준다.

<구름 한 점>
점심을 먹은 후, 꼬마 챈들러는 갤러허를 만날 것과 갤러허의 초대와 갤러허가 지금 살고 있는 대도시 런던을 생각하고 있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