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온아띠의 아름다운 성 이야기

저작시기 2009.11 |등록일 2010.01.04 한글파일한글 (hwp) | 12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라온아띠의 아름다운 성 이야기를 읽고 쓴글입니다.

목차

1.성에 눈뜨다
2.내안의 오르가즘을 찾아서
3.성욕을 느낄 때
4.혼전순결과 성윤리
5.매력과 끌림

본문내용

성 이란 무엇일까? 지나가는 사람에게 성에 대해서 물어보면 반응은 어떨까? 아마도 얼굴이 붉어지거나 이상한 변태 취급을 당할지도 모른다. 또 야동이나, 사창가, 성관계 등 음성적인 성을 생각하는 사람들 또한 많을 것이다. 이렇게 우리 사회에서 성은 음지의 영역이었다. 이 책은 이런 음지의 성의 영역을 양지로 끌어올리는 인식의 변화부터 시작한다. 나부터도 성은 어디서 배운 적 없고 거론하길 꺼려하는 주제였다. 또 성은 남성만의 권위적 상징이자 남성의 쾌락적 도구란 생각이 내 인식 속에도 자리 잡고 있었던 게 사실이다. 왜 우린 이런 인식을 가지고 있을까? 그것은 가부장적인 성인식 때문이다. 이런 잘못된 성에대한 사고는 사회적으로도 범죄와 퇴폐적인 문화를 만들고 있다. 이 책을 읽고 성은 가장 기본적인 것이자 아름다운 것이고 당연한 것이라는 것을 느꼈다. 이제 우리의 인식이 변화할 때이다. 성은 인간의 창조할 때부터 존재해왔다. 남성이 있으면 여성이 있다. 어느 한쪽성만 있다면 과연 이 세계는 행복할까? 아마도 그렇지 못할 것이다. 남성과 여성의 구조와 인식이 다름을 인정하고 이제는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여 그 과정에서 성의 진리를 찾아야 할 때이다. 그런데 있어서 이 책은 개인의 솔직한 생각을 털어놈으로써 상당히 높은 수준의 성에 대한 인식을 실현화 한 것이란 생각이 든다. 이 책의 말처럼 “창조는 육체에서 비롯되며, 본질적으로는 육체의 창조와 같고, 더욱 은밀하고 황홀하며 영원한 육체적인 쾌락의 반복에 지나지 않는다.”즉, 한순간 쾌락이 아닌 영원한 행복을 ‘성’이란 개념에서 찾을 수 있다. 이제 성은 하나 된, 열린, 행복한 성이 되어야 할 것이다.


1.성에 눈뜨다
유니
유니는 부모님이 침대 밑에 숨겨놓은 성인용 비디오를 보고 처음 성에 대하여 알았다. 하지만 그녀는 아름다운 성이란 인식보다는 혐오스런 성의 이미지를 처음 접하였다. 물론 처음 알게 된 방법이 잘못되었기 때문이란 걸 안다. 나또한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결혼해서 손만 잡고 자도 아기가 만들어 진다고 알던 시절이 있었다.

참고 자료

라온아띠의 아름다운 성 이야기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