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유아교육/보육실습]어린이집- 부모상담일지/아동상담일지 총 5회분

저작시기 2010.01 |등록일 2010.01.02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500원 (50%↓) 1,000원

소개글

부모상담일지/아동상담일지 총 5회분량

목차

<< 부모님 면담 일지 >>-총 5회분
1.원아이름
2.생년월일
3.면담일시
4.면담가족
5.어린이집 생활
6.상담내용

본문내용

<< 부모님 면담 일지 >>
5.어린이집 생활
*등원을 하면 밖에서부터 “선생님!”하며 부르며 교실로 들어옵니다.
*겉옷을 잘 입고 벗지는 못하지만, “이렇게요?”하며 스스로 하려고 합니다.
*외래수업 시간을 이제는 낯설어 하지 않고, 선생님의 질문에 대답을 하기도 하고, 발표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선생님과 눈을 잘 마주치지 않으려고 합니다.
*정확한 발음은 아니지만, “화장실 다녀오겠습니다”하며 인사를 하고 다녀오기도 합니다.
*처음보다는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 바른 자세로 앉아서 활동을 잘 하지는 못하며, 교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친구들과 의사소통이 많이 늘었으며, 친구의 잘못된 행동을 일러주기도 합니다.
*아직 글을 모르지만, 자신의 이름을 적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부모님 면담 일지 >>확인
담임
원장
면담일시
2009.11.12 (목)
면담가족
어머니
어린이집 생활
*인사를 잘 하는 편이었는데, 요즘에는 “인사해 보자”라고 하면 하는 편입니다.
*활동을 할 때 말수가 많이 늘었으며, 그러다 보니 의자 뒤로 앉거나 뒤로 빼서 앉거나 등 바르게 앉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양손을 모두 사용하며, 글을 쓰지만 빠르게 적으려고 하다 보니 획순을 무시하고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로 학습을 하지는 않지만, 언어와 수가 많이 늘었으며, 특히 수를 좋아하고, 잘하는 편입니다.
*급하게 말을 할 때는 발음이 정확하지 않아서 알아듣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전화)상담내용
*양손사용하기를 싫어하지는 않지만, 지난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점심을 먹을 때는 오른손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