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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식단표

저작시기 2007.05 |등록일 2009.04.08 엑셀파일MS 엑셀 (xls) | 9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식단표입니다

목차

식단
식단을 작성한후 나의 소감

본문내용

음식명 재료 에너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칼슘 철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콜레스테롤
잡곡밥 백미50g 174 3.3 0.2 38.4 7 0.65 0 0.05 0.02 0 0
기장15g 52.8 1.73 0.32 10.56 1.65 0.38 0 0.02 0.01 0 0
보리10g 35.7 0.99 0.2 7.48 3.7 0.3 0 0.04 0.01 0 0
율무15g 56.85 2.27 0.96 9.74 22.05 0.84 0 0.03 0 0 0

식단작성이 계속되는데도 불구하고 작성은 역시 어려운것 같다. 저지방으로 짜기위해서 지방을 줄여야하기에 좀 어려웠다.
사실 내가 먹고싶었던 것들이 지방류에 많이 들어있었는데 교환단위가 줄어서 그렇게 맛있다고 할 수 있는 식단은 아닌것
같다. 콜레스테롤 양을 맞추기위해서 해산물을 고려한다고 했는데 북어와 조개가 나를 화나게 했다.
그렇지만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니라서 총콜레스테롤 양에 대해서는 초과하지 않아 다행이다.
색감과 조리방법등을 고려하였고, 모두가 선호하는것들을 많이 생각하여 식단을 짰다.
이렇게 식단을 작성하다보니 나중에 실전에서 식단을 짠다면 먹는사람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많이 생각해서 짤것같은 생각
이 든다. 그리고 나의 식단은 그렇게 비용이 많이 드는것은 아닌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 주 식단 재료인데, 시골에서자라서인지 더 저렴할지도 모르겠다.
그렇지만 영양적으로 부족하지는 않다. 앞으로 한번더 식단작성이 남았는데 이번기회로 정말 식단작성에 많이 적응하였고
도움도 많이 되었던 것 같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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