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나만의 노하우

저작시기 2008.12 |등록일 2009.02.1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나만의 노하우

목차

없음

본문내용

저는 특별한 노하우는 없지만 저의 습관이라 할 수 있는 생활의 일부분인 활동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저는 어렸을 때부터 손, 발이 무척 차가웠습니다. 친구들에게 냉동인간이라 불릴 만큼 차가웠습니다. 하지만 중 고등학교를 진학 하면서 보는 것도 많아 지고 많은 것을 배우다 보니 손 발이 찬것은 혈액순환과 많은 연관이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때부터 시간이 날 때마다 틈틈이 손을 주무르며 특별한 마사지 비법은 아니지만 나름의 마사지를 하며 장기간이 지나다 보니 손발의 찬기가 많이 나아 졌습니다. 손에는 머리부터 발까지의 모든 신경과 연결 되어있다는 말이 있듯이 손의 혈 자리를 모른다 해도 장기간 손의 여러 곳을 주무르고 눌러 주다 보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발 또한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또 한 이로인해 몸의 혈액순환이 잘 되다 보니 건강 또한 더욱 좋아진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는, 저는 아침잠이 많습니다. 저녁에 일찍 자거나 늦게 자거나에 상관없이 잠을 자게 되면 아침은 항상 곤욕스럽습니다. 때문에 아침에 준비해야지 하고 생각 한 것 들은 항상 빠뜨리기 쉽상입니다. 이 때문에 생긴 버릇이 아무리 잠을 늦게 자더라도 아침은 최소한의 이동거리 내에서 모든 준비를 마칠 수 있게끔 미리 준비를 해놓습니다. 그래서 아침은 30분 정도 더 잔다 해도 무리가 가지 않게 준비를 해놓습니다. 여기서 메모하는 습관도 생겼습니다. 메모를 함으로써 내가 해야 할 일과 정보들을 다 기억 할 수 없기 때문에 좋은 습관이라 생각 합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