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부산 여행기 감상문

저작시기 2009.11 |등록일 2009.12.31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만점 맞은 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여행일정
2. 여행소개
3. 나의생각

본문내용

부산 여행기

1. 여행일정
방문지
내용
첫날
서면-> 용두산 공원 -> 자갈치시장 -> 숙소
부산의 명동이라 불리는 서면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했다. 해가진후에 용두산 공원을 가서 야경구경을 한 후 자갈치 시장에서 회한접시를 사서 숙소에서 먹었다.
둘째날
해운대 해수욕장 ->
광안리 해수욕장 -> 숙소
해수욕을 즐긴 후 해운대에서 꼭 먹어보라는 돼지국밥을 먹었다. 밤이 되서 광안대교의 야경을 구경하러 광안리를 갔다. 때마침 바다축제가 한창이었고 불꽃놀이를 구경 할 수 있었다.
셋째날
동백섬 -> 누리마루
동백섬을 갔다. 동백섬 전망대에서 바라본 누리마루와 광안대교의 경치를 바라본 후, 누리마루를 구경했다.
넷째날
달맞이 길 -> 해마루 ->청사포 -> 부천
비가 왔다. 집으로 가기 전 아침 아직도 아쉬움이 남아 동양의 몽마르트 언덕이라는 달맞이 길에 가보았다. 달맞이 길에는 동백아트센터등 여러 화랑과, 그림 같은 카페와 관광식당이 즐비해있었다. 해마루로 올라 海月亭에서 남해바다와 청사포의 경치 구경, 해마루에서 내려와 청사포로 갔다. 청사포의 방파제위 하얀 등대에서 사진을 찍었다.

2. 여행소개
부산은 제1의 항구도시이며 여름마다 휴가 인파가 가장 많이 몰리는 곳이다. 작년에 여자 친구와 해운대에 왔었는데 그땐 기차를 타고 와서 이곳저곳 가보지 못하고, 시간에 쫓기다 보니 아쉬움이 남았다. 그래서 여름휴가로 다시 한 번 넉넉하게 기간도 잡고, 자동차도 렌트해서 다시 한 번 부산을 찾았다. 인터넷을 통해 가볼만한 곳, 유명한 음식 등의 정보를 수집하여 계획을 세우고 휴가 인파를 대비해 해운대에 있는 호텔을 미리 예약하였다. 드디어 2009년 8월 6일 부천을 출발 하여 5시간 남짓 돼서야 부산에 도착! 제일처음 도착지는 서면이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