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토익) 토익문제 풀이 가이드라인

저작시기 2009.12 |등록일 2009.12.25 워드파일MS 워드 (docx) | 5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토익문제를 푸는 방법, 스케줄 세우는 방법에 대해서 제시하였습니다. 토익을 준비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목차

<Toeic Guideline LC>
Part 1, 2, 3, 4

* 전반적인 주의사항

Part1
Part2
Part3
Part4

< Toeic schedule >

본문내용

Part 1, 2, 3, 4

* 전반적인 주의사항
1) 문제를 받자마자 파본검사 하지 말 것. 바로 Part3와 Part4의 문제를 읽기 시작한다. 보기까지 볼 시간은 없기 때문에, 질문만 체크하고 넘어간다. 질문의 주요부분에 밑줄을 빠르게 그어 나간다. 예를 들어서 Where is the event expected to be held? 가 질문이라면 Where, event에 밑줄을 그어서 <‘장소’를 물어보는구나> 정도만 파악하고 넘어가면 된다. 이 작업은 Part1 1번문제가 시작하기 전, 그리고 Part1문제가 끝나고 Part2 1번 문제가 시작되기 전(즉, Part2의 direction시간)에 하면 된다. 100% 다 하기는 힘들 수 있지만, 최대한 할 수 있는 때까지 그저 질문의 keyword에 밑줄을 쳐놓으면 된다. 이해가 당장 되지 않는다고 한 질문에 오래 시간을 할애 하지 말 것. 어차피 Part3, Part4 지문 듣기 전에 질문과 보기 꼼꼼히 읽고 들어갈 것이다. 그저 눈에 띄게 keyword에 밑줄만 쳐서 나중에 시간을 벌자는 것이다.

2) 답안지 마킹
Part1과 Part2는 문제를 풀면서 체크하고, Part3와 Part4는 나중에 한꺼번에 마킹해야 한다.
Part3와 Part4는 문제와 문제사이에 시간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므로, 마킹하는데 시간을 뺏기면 안된다.

3) 토익은 문제집에 연필로 마킹을 할 수 없게 되어 있지만, 푸는데 유리하다면 과감히 체크해야 한다. 감독관이 별로 신경을 안쓴다 정말로 ;;; 밑줄도 긋도 표시도 조그맣게 해놓자.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