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야구관전평(2009 WBC 2라운드 한국vs멕시코)

저작시기 2009.05 |등록일 2009.07.0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관전평이에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야구 과제로 관전평을 쓰기 위해 인터넷으로 야구 경기를 보았다. 내가 선택한 경기는 2009 WBC 한국과 멕시코의 경기이다. 사실 나는 야구를 볼 줄도 모르고 관심이 없어 야구 경기를 제대로 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수업을 할 때도 규칙 등에 대해서 제대로 몰랐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야구에 대한 관심도 생기고, 조금이나마 야구에 대해 알 수 있을 것 같다.
1회에서는 아무런 득점도 없이 끝났다. 2회 초 멕시코가 공격할 차례이다. 9번 타자 아우지에 오헤다가 공을 쳤을 때 멕시코가 2타점을 선취했다. 2회말 대한민국의 공격이다. 이범호 선수가 홈런을 쳤다. 다른 건 잘 몰라도 홈런은 확실히 알 것 같다. 멀리 날아가는 공을 보니 내 마음도 시원했다. 바로 1점을 따라 잡았다. 8구때 2루 앞으로 땅볼이 되었지만 송구가 잘 못 되어서 2루 주자가 홈인하게 되었다. 그리고 티볼 할 때는 잘 몰랐는데 직접 야구를 보니까 타자가 공을 치지 못하고 헛스윙해서 아웃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다. 2회 말 1점을 더 얻어 동점이 되었다.
3회 말까지 더 이상의 진전이 없어 재미가 별로 없었다. 멕시코는 그 이후에도 별다른 지전이 없었다. 5회 초에 만루상황이 되어 살짝 위기가 있었지만 역시 잘 극복했다. 5회 말에 고영민 선수의 홈런으로 1점을 더 얻었다. 우리 나라는 홈런으로만 점수를 얻나 보다. 6회때는 양 팀이 아무런 득점이 없었고 7회말에는 우리나라가 무려 4점의 점수를 얻었다. 그리고 더 이상의 득점이 없이 경기가 끝났다. 2:8의 무려 6점이라는 차이로 우리나라가 이기게 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