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지브라&엠씨스나이퍼 콘서트 파티

저작시기 2007.01 |등록일 2009.07.04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12페이지 | 가격 3,000원

소개글

지브라&엠씨스나이퍼 콘서트 파티

목차

Intro
공연 개요
공연 구성
추진 전략 (Marketing / PR, AD)

본문내용

지금 전설화한 힙합 그룹「KING GIDDRA」(95년 데뷔)의 MC로서 이름을 달린 ZEEBRA. 일찍부터 그 재능을 개화시켜, 일본어에 있어서의 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씬의 확대에 공헌한 주인공. 97년의 솔로·데뷔로부터 항상 톱의 자리에 계속 군림해 항상 위의 레벨을 추구하는 자세에 공감을 느끼는 청취자도 수 모르다. 그 음악성의 높이나 기술, 스마트한 스타일과 존재감에 의해, 남녀를 불문하고 청취자의 사이에 카리스마적 존재가 되고 있다. 또, 다른 아티스트로부터의 신뢰나 리스페크트도 두껍고, 자신의 작품에 가세해 세대나 장르를 추월 수많은 객원 출연도 남기고 있다.
2003년에는 솔로 활동을 신천지 PONY CANYON에서 재시 동요해, 1월에는 싱글「BIG BIG MONEY Feat.HIRO(F.O.H)」을 릴리스. 킹기드라로의 전작과는 완전히 다른 사운드 어프로치로 음악 씬에 신풍을 피울 수 있었다. 이 곡의 PV는 귀재·소노다 켄지 감독(영화「흉기의 벚꽃」등)에 의한 업계 첫 3부작 PV「SHOUT」의 완결작으로서 그 질의 높이가 각 미디어로부터 대절찬을 받았다. 또, R&B프로듀서 이마이 료스케와 언더그라운드와 오버 그라운드, 그리고 힙합·씬과 R&B·씬을 묶는 프로듀스·팀「FIRSTKLAS」을 결성(2003년 9월부터 DJ KEN-BO도 가입해, 현재는 3인 체제)해, 자신의 작품은 물론의 일, EXILE나 SUITE CHIC, 코야나기가, BENNIE K, AI, UZI등의 프로듀스를 다루었다. 4월에는 싱글「SUPATECH(What`s My Name?) 」을 릴리스. 5월에는「MTV Video Music Awards Japan 2003」로 여배우/싱어의 가타세나나와 종합 사회를 맡아 더욱 영화「g@me」의 주제가를 작성하는 등, TV, CM,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 7월에 싱글「Perfect Queen」을 릴리스 해, 플로어를 의식한 3 rd ALBUM「TOKYO`S FINEST」을 릴리스 했다. 11월부터 12월에 걸쳐 개최된 전국 투어「THE LIVE ANIMAL 03~TOKYO`S FINEST~」에서는, 댄서나 퓨체링아티스트들과 함께 뮤지컬에도 보이는 세트를 짜, 파이널에서는 시부야 AX홀(2일간)을 대성황으로 끝냈다. 연말부터 년초에 있어서는, FIRSTKLAS로서 MTV와 팀을 이루어, 차세대의 아티스트 발굴 오디션 프로그램「MTV STAR TOUR」을 기획했다.
금년·2005년에 들어가도 정력적으로 활동 개시. 쇼트 무비「Jam Films S」에 참가. 소노다 켄지 감독에 의한「Tuesday」에 주연. 또, 금기 페넌트의 야쿠르트·스왈로우즈 및 진구구장의 공간 프로듀스를 다루는 등, 그 활동의 폭을 펼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