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How Vikings Lived

저작시기 2009.06 |등록일 2009.06.2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본문해석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과학자들은 그린랜드에서 잃어버려진 바이킹 농장을 찾습니다.

그린랜드는 전혀 초록색이지 않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섬 대부분은 얼려져 있고, 끝없는 눈 들판 밑에 뭍혀있다.
1000년도 더 전에, Red라는 바이킹 탐험가 Erik이 아이슬란드에 있는 그의 집을 떠났고, 지금까지 사람이 살지 않은 그린랜드의 바다에서 풍부한 공급원인 물고기, 고래, 해마, 물개를 발견했다. 그러나 그는 그 부(재물)를 수확하기 위해 도움을 필요로 했다. 그는 매력적인 이름이 그들의 추운 고향에 있는 동료 바이킹들을 훨씬 더 추운 곳으로 유혹할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그 새로운 땅을 그린랜드라고 불렀다.
몇몇 바이킹들은 틀림없이 그 이름에 속았을 것입니다. 그들 중 약 5000명의 바이킹들은 긴 배에 짐을 쌓았고, 위험한 항해를 했습니다. 전사들과 상인들이 탐험을 시작했습니다. 가족들은 피욜즈라 불리는 그 좁은 물이 들어오는 곳을 따라 집을 세웠다.

모래에 있는 보물들

냉동실처럼, 그린랜드의 추운 날씨는 이 고대의 정착지의 흔적을 보존해왔습니다. 과학자들은 그들이 1992년까지 모든 것을 발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때 에스키모의 사냥꾼들이 수도 Nunk 근처에 있는 한 퓨졸드에서 좀 평범하지 않은 나무조각들이 퓨졸드 안쪽으로 떠가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 그들은 잃어버린 바이킹의 정착지를 발견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