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On the Prowl Again

저작시기 2009.06 |등록일 2009.06.2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본문해석입니다.

목차

미스테리한 병
밝은 미래

본문내용

사자들은 한 심간한 병을 겪은 후에 표호하면서 돌아왔다.

아프리카의 세린게티 평지에 한 사자의 힘센 표호가 근처 수마일 안에서 들립니다. 영양(누)과 얼룩말들은 그들의 귀를 쫑긋 세우고 살기 위해 도망칩니다. 그들은 배고픈 사자의 다음 식사가 되길 원치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 달 동안, 한 미스테리한 질병이 많은 무서운 표호를 침묵 시켰다. 1994년 1월과 9월 사이에 동 아프리카의 가장 큰 야생동물 공원인 세린게티에서 1000마리 이상의 사자들이 죽었다. 이것은 한 과학자가 명하기를 “ 그 어떤 사람이 보아 온 것보다도 가장 극적인 사자들의 죽음이다” 라고 했다. 그리고 아무도 이것을 설명할 수가 없었다.
한 과학자 팀은 마침내 그 미스테리를 풀었다. 사자들 역시 더 건강해졌다. 1996년에 한 네이처 잡지에 올라온 과학 보고서는 사자들은 주로 개에서 발견되는 개과류의 전염병인 디스템퍼라고 불리는 한 병으로부터 죽는다고 설명했다.

미스테리한 병

공원 순찰대는 첫 번째로 사자들이 이상하게 행동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미친듯이 경련을 일으켰고, 그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는 우아함이나 기품을 가지지 않고 태양으로부터 숨었다. 이 병은 서로의 얼굴을 핥아주는 사자들 사이에서 빨리 퍼졌다.
“ 이것은 매우 슬펐습니다”라고 한 독일 연구원인 아리벌트 로퍼는 말했다. “당신은 수백마리의 동물들을 연구하며 그들을 개인적으로 압니다. 갑자기 그들은 너가 알 수 없는 무언가로 죽어갑니다.
과학자들은 아픈 사자의 몸 조직을 연구했고 개과류의 전염병 바이러스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사자들이 개가 자주 가는 마을의 쓰레기장에서 병균을 얻었을지도 모르는 하이에나로부터 전염되었으리라고 추측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