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 가타카 소감문

저작시기 2005.05 |등록일 2009.06.2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300원

소개글

※빈센트가 우주로 나간 뒤의 입장이 되어 빈센트가 우주에서 지구에서의 생활을 되돌아보고 미래의 계획을 세워보는 내용의 일기를 써 볼 것.

목차

없음

본문내용

※빈센트가 우주로 나간 뒤의 입장이 되어 빈센트가 우주에서 지구에서의 생활을 되돌아보고 미래의 계획을 세워보는 내용의 일기를 써 볼 것.

오늘로 지구를 떠난 지 벌써 한달 째다. 지구에서의 악몽 같은 시간을 잊을 수가 없다. 부모님의 지나친 사랑 때문이었을까? 나는 다른 사람들 같지 않게 어떠한 유전자 조작도 없이 태어났다. 동생 안톤의 출생으로 나는 더욱더 초라해졌다. 안톤의 월등히 뛰어난 신체능력과 성장속도는 나를 괴롭게 만들었다. 한번은 집 주변의 가까운 바닷가에서 수영시합을 했던 적이 있다. 먼저 되돌아가는 사람이 지는 그런 게임이었다. 내가 형인데 설마 지겠는가 하는 그런 마음으로 수영을 하기 시작했는데, 동생의 신체적 능력은 어쩔 수 없었다. 우성인자로만 이루어진 동생 안톤을 나는 당해낼 수가 없었다. 그래서 결국 동생의 손에 의해 다시 해변으로 끌려가게 되었다. 그때의 치욕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가슴속에 스며드는 그런 고통이었다. 부모님은 이러한 동생을 다른 모든 부모님들이 그러하듯이 사랑하여 주었다. 세상의 모든 사랑과 정성을 동생에게 쏟아 부었다. 나는 길 잃은 병아리와 같은 신세였다. 누구의 보살핌도 없이 홀로 나아가야만 했다. 어렸을 때 나의 이런 주변상황 때문이었을까? 우주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자꾸 우주로 도망치고픈 욕망이 샘솟았다.
내가 성인이 되었을 때 나는 우주비행사에 대한 꿈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전진해 나갔다. 우주 항공 회사 ‘가타카’에 여러 번 지원을 하였다. 하지만 시험이나 면접조차 볼 수가 없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