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독후감] 세상에 너를 소리쳐

저작시기 2009.06 |등록일 2009.06.0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유용하게 쓰세요 ^^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가수 빅뱅이, 빅뱅이 되기까지의 멤버 각자가 겪어왔던 수많은 노력과 도전과 의지 모두를 정성스레 담고 있다. 빅뱅은 현대의 가요계를 장악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다. 리더 G-Dragon,태양,TOP,대성,승리 이렇게 5명의 남아로 구성되어 있다. 빅뱅은 ‘우주 대폭발’이라는 뜻을 의미하는데 데뷔 전, TV로 방영된 다큐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나는 책이 출간된다는 소문을 들었을 때만 해도 상당히 비판적이었다. 가수가, 그것도 아직 연륜도 많지 않은 아이돌이 무슨 내용으로 책을 낸다는 걸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인기를 발판삼아 더 벌어보겠다는 심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내 머리를 지배했다. 책을 접하기 전까지 나는 그저 그들이 아주 운 좋게 스타덤에 오른 화제의 가십거리 대상이라 생각했고, 그들의 능력을 서서히 인정하긴 했지만 그건 거대 기획사의 지원 덕이 클 거라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나는 책을 읽고 난 후부터(읽는 순간부터가 맞겠다.) 그들이 흘린 땀방울과 노력에 고개를 숙인다. 내가 가지고 있던 아이돌 가수에 대한 편견, 더 나아가 가수 모두에 대한 편견을 아주 조각조각 부수었다. 그리고 지금 꿈을 위해 달리고 있는 누군가에게, 불확실한 꿈에 두려워하고 도망치는 누군가에게 채찍질을 하기도 하고, 오랜 가뭄 후 내리는 비 같기도 한 이 책을 소개하려 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