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뮤지컬 점프를 본 후 마케팅시각에서

저작시기 2009.06 |등록일 2009.06.04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뮤지컬 점프를 보고 난 후에 마케팅시각에서의 느낀점 서술
사진위주로 설명하며 쓴 글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9년 5월 16일 토요일 뮤지컬‘점프’를 보기 위해 서울 종로에 위치하고 있는 IBK서울 점프전용 극장을 찾았습니다. 점프’를 보기위해 점프홈페이지에서 대충의 줄거리와 세계에서 많은 혹평을 받은 뮤지컬이라는 것을 알고, 기대 반 설레임 반으로 전용극장에 들어갔습니다.
일단 위치적으로는 접근성이 매우 용이 한 곳에 위치하였습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라던가 왼쪽으로는 종각역 4번 출구, 오른쪽으로는 종로 3가역 15번 출구가 있어 교통의 편리함이 좋았습니다.
(IBK 서울 점프 전용극장) (IBK 서울 점프 전용극장 약도)
(IBK 예매소 앞) (IBK 예매소)
하지만 예매를 할 때에는 조금 불편하였습니다. 예매소가 밖으로 나와있는 형태라 표를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대기행렬이 인도 블럭까지 서있었습니다. 예매를 한 후, 점프공연을 보러 지하 2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지하 2층으로 내려가서 공연장 입구까지 가는데 통로가 너무 좁은 관계로 무척 복잡하였습니다. 그런 후, 공연장에 들었습니다. 공연장은 생각했던 것보다 작았지만, 배우들의 연기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좌석의 기울기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어 앞사람의 머리로 무대를 가리는 일이 없어서 굉장히 공연 관람에 좋았습니다.
(공연장 내부 좌석배치)
또한 공연 자체는 충분히 글로벌 경쟁에 뒤처지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마치 옛날의 채플린과 같이 대사가 없이도 의사전달이 되어 충분히 외국인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공연이 끝난 후, 신당역을 내려서 유명한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 들러 아이러브떡볶이라는 곳에 가서 맛있게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신당동 떡볶이 타운) (떡볶이 DJ) (신당동 떡볶이)
아주 맛있게 먹고 난 후, 동대문역에 내려 청계천의 야경을 보러 갔습니다.
정말 좋은 데이트 코스라고 생각되어집니다.
(동대문의 청계천)
이상으로 소감이었고, 뮤지컬 점프에 대한 마케팅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팜플렛의 경우, 영어, 일어, 중국어 등 여러 나라의 언어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위치라던가 상세한 줄거리 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