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대학에서도 가르치는 네트워크 마케팅

저작시기 2009.04 |등록일 2009.05.3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37페이지 | 가격 1,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책 제목 대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서 대학에서조차 강의를 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좋지 않은 시선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심지어는 “구멍가게를 할지언정 그런 것은 안 한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그 것은 인생의 막차 탄 사람이나 하는 것”이라는 사람도 있다. 또 어떤 사람은 “내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끌어들일 수 없다”는 사람도 있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명문대 교수님이나 박사님과 같은 분들도 참여하고 있는 것이 네트워크 마케팅이다.
그럼 왜 이렇게 양극화가 일어날까?
그것은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를 구별하지 못하는 것에서 비롯된 것이며, 네트워크 마케팅을 가장한 피라미드회사를 보아온 것에서 비롯된 것이며, 합법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내에서도 피라미드처럼 사업을 진행했던 사람들을 보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가 있다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으로 사업하면서 피해자를 양성해 내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의 경우 되지도 않는 상품을 가지고 사업하는 회사 여러 군데에서 피해를 보고는 다시는 쳐다보기도 싫다고 하는 사람도 보았다. 그 사람 말이 이론상으로만 그럴 듯 한 것이라고 했다. 그 사람은 제대로 된 회사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 사람은 네트워크 마케팅 자체를 부정하는 사람이 되었다. 본인 스스로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지식 없이 활동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이 이런 이유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가질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