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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건강

저작시기 2008.04 | 등록일 2009.05.16 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ppt) | 14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운동계획을 세우고 실천방안과 건강을 위한 운동방향, 단기, 장기 효과와
운동계획과 더불어 몸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족욕에 대해 설명하였다.

목차

1. 동기
2. 실천방안
3. 건강을 위한 운동방향
4. 단기적으로 얻는 효과
5. 앞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

본문내용

*실 천 방 안
⊙ 작심삼일로 끝날 수 있는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심리서적을 참고하여 실현 가능하도록 계획을 세우고자 노력하였다.

- 건강 심리학 -
운동계획 구체화 하기.
2.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설정.
3.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으로 계획 넣기.

*족욕의 효과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서라면 방안에 뜨거운 김이 서리도록 한 다음
뜨거운 김을 받으면서 하면 노페물 제거, 지방의 연소가 더 활발이
일어나 다이어트에 좋다고 한다.

하지만 빈혈기가 있을때 하면 쓰러질 수도 있다. (족욕시간은 20~40분)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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