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사진학의 현실성

저작시기 2009.04 |등록일 2009.04.26 워드파일MS워드 (rtf) | 4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사진의 현실성을 요약하고 바람직한 사진가의 자세를 쓰시오
[사진의 현실성에 대하여...]

목차

사진의 현실성을 요약하고 바람직한 사진가의 자세를 쓰시오

[사진의 현실성에 대하여...]

[바람직한 사진가의 자세]

본문내용

바람직한 사진가의 자세라는 말은 매우 포괄적이고 광범위해서 무엇부터 써내려 가야 할지 그 시작이 쉽지않은것 같다.
우선 사진을 찍을때는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는다. 또한 내가 얻기를 원하는 무엇인가가 있다면 진득하게 기다릴줄 아는 인내심도 필요하다.
내가 갈구하는 작품을 위한 인내심과 약간은 모험은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다. 인내는 쓰지만 그 열매는 달 듯 이런한 기다림의 시간들은 만족할 만한 작품이 되어 나에게 돌아오기 마련이니까.
또한 카메라의 메커니즘 이론과 구도,색상 모든것이 들이 중요하지만 너무 틀에 박혀서 작업을 하다보면 어느 순간엔가 사진을 찍는것을 즐거워하던 나의 마음이 어느순간 잃어버린듯한 느낌이 들어버린다. 그러기에 모든 이론이 절대 중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카메라를 들고 대상을 많이 찍어보고 특히 아마추어 사진가라면 피사체에 되도록이면 가까이 다가가서 찍어보고 브라켓팅의 범위를 넓혀 하나의 대상을 여러번 찍어보아야 할것이다.한편, 모든 사물이 주제이긴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화면에 담는 다고 해서 모두가 주제가 되지는 않는다. (중략)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