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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닝방법론) 복부비만 해소를 위한 트레이닝 방법

저작시기 2008.04 |등록일 2009.04.15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9페이지 | 가격 2,500원

소개글

복부비만 관련 논문 및 학회지를 참고하여 분석한 간단한 자료입니다.

그림파일 겹쳐져있는 것은 슬라이드로 보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목차

Ⅰ.복부비만의 원인

Ⅱ.복부 비만 해소 운동법

Ⅲ.복합 트레이닝의 방법과 효과

본문내용

Ⅰ.복부비만의 원인
불균형한 식습관
전형적인 운동부족
술과 담배

Ⅱ.복부 비만 해소 운동법
걷기운동 (산보, 속보)
조깅
수영
에어로빅, 댄스
자전거타기
유산소 와 근저항 복합 트레이닝 등

Ⅲ.복합 트레이닝의 방법과 효과
방법
1.준비운동 (유연체조, 10분)
2.유산소 트레이닝 (트레드밀 달리기, 30분)
3.근저항 운동 (60분)
(Bench press, Side raise, barbell curl, Leg curl, Sit-up, Leg extension,
Leg press, Crunch, Lat pull down)
4.정리운동 (유연체조, 10분)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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