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2008 핫아이템

저작시기 2008.09 |등록일 2008.12.31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600원

소개글

2008 한국의 핫아이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1. 서인영의 쇼트보브컷, 하이웨스트(higt waist)

2. 형광핑크립스틱

3. 테크토닉 (Tecktonik)

본문내용

1. 서인영의 쇼트보브컷, 하이웨스트(higt waist)
쥬얼리의 멤버 서인영의 쇼트보브컷(일명 버섯머리또는 바가지머리라고 불린다)과 하이웨스트는 최근 중고등학생의 워너비스타일 1위로 뽑힐 정도로 막강한 지지를 받고 있다. 다양한 버섯머리들이 꾸준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서인영의 버섯머리가 유행하는 이유는 하고싶은말, 행동을 대신해 현대 여성을 대변해 주는 모습에서 매력을 느껴 그녀의 스타일까지 따라하고 싶도록 만들어진데 있다. 초반에는 검은색의 숏스탈이였지만 진화하는 버섯머리는 황금갈색에 과장된 볼륨감이 있다. 일자 앞머리에 동그란 버섯모양의 쇼트보브컷은 커트후 볼륨매직이 생명이다. 자칫하면 가라앉아 답답해 보일 수 있으므로 볼륨매직으로 생동감있게 띄워주며 고데기로 머리 끝부분들을 말아주는 것으로 마무리 해야 한다.
서인영의 쇼트보크컷과 함께 유행하고 있는 하이웨스트. 골반에 걸쳐입는 골반팬츠는 날이 갈수록 점점 짧아져 이제는 손한뼘정도의 길이만 유지하고 있는 것과 달리 가슴 아래부분 까지 끌어올려 입는 하이웨스트는 파격적인 의상이다. 일명 배바지로 불려 촌스러움을 대표하던 하이웨스트는 해외 유명스타들이 간간히 입었지만 국내에서 이효리가 모 시상식에 입고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서인영의 인기에 힘입어 스타일이 완성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이웨스트는 가슴바로 아래부분부터 골반까지 코르셋처럼 꽉 조여주며 상의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느낌의 블라우스와 매치해야 가장 잘 어울린다.
그러나 아무나 시도한다면 그야말로 영락없이 배바지로 전락할 수 있다. 아이웨스트의 가장 중요한 점은 볼륨감있는 가슴과 힙에 비해 잘록한 허리 라인이다.S라인을 넘어서 X라인이라고까지 불리는 허리 강조대세에 편승해 잘록한 허리를 전면으로 내세운 하이웨스트는 그야말로 군살 하나도 없는 완벽한 몸매만 소화 할 수 있다.
2003년이 텐미닛으로 신드롬을 일으켜 패션 정점에 이효리가 있었다면 2008년 여름은 쇼트보브컷과 하이웨스트로 정점의 자리는 서인영이 차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