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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주 유산소운동 프로그램과 웨이트

저작시기 2008.10 | 등록일 2008.10.27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4주간의 유산소운동 프로그램과 각 요일별 웨이트 프로그램 표 작성.
표로 작성되어있음 2장

목차

없음

본문내용


데드리프트(등 하부, 엉덩이부터 허벅지 뒤쪽 라인) 15회~20회 5세트
렛 풀 다운(등 운동) 15회~20회 5세트
라잉 레그 컬(허벅지 뒤쪽) 15회~20회 5세트


스쿼트(허벅지 앞쪽, 엉덩이부터 허벅지 뒤쪽 라인, 허리 강화) 15~20회 5세트덤벨 런지(허벅지 앞쪽, 특히 엉덩이부터 허벅지 뒤쪽 라인) 15회~20회 5세트 레그 익스텐션 15회~20회 5세트


라잉 레그 레이즈(하복부) 5세트
크런치(상복부) 5세트
사이드 크런치(복사근) 좌우 각각 5세트
복근운동의 횟수는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머신 체스트 프레스(누워서 하는 기구, 가슴부위) 15~20회 5세트
원 암 덤벨 익스텐션(삼두근) 15회~20회 5세트
덤벨 킥 백(삼두근) 15회~20회 5세트


데드리프트(등 하부, 엉덩이부터 허벅지 뒤쪽 라인) 15회~20회 5세트
스쿼트(허벅지 앞쪽, 엉덩이부터 허벅지 뒤쪽 라인, 허리 강화) 15~20회 5세트 덤벨 컬(이두근) 15~20회 5세트


라잉 레그 레이즈(하복부) 5세트
크런치(상복부) 5세트
사이드 밴드(복사근) 좌우 각각 5세트
복근운동의 횟수는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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