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감상문]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저작시기 2008.06 | 등록일 2008.06.20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편하게 쓴 감상문입니다.^^
좋은 자료로 활용하세요~

목차

1. 책 소개 & 줄거리 (저자 : 데이비드 그레고리)
2. 감상문
3. 느낀점

본문내용

< 감상문 >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

1. 책 소개 & 줄거리 (저자 : 데이비드 그레고리)

 영혼의 허기를 채워줄 하룻밤의 만찬!!
기독교의 새로운 고전이 탄생했다! 출간 즉시 아마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전세계 기독교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책! 평범한 샐러리맨 닉 코민스키는 어느 날 나사렛 예수로부터 저녁식사 초대장을 받는다. 친구들의 짓궂은 장난이라 생각하고 초대에 응한 닉은 엉뚱하게도 "안녕하세요. 예수입니다."라고 인사하는 낯선 남자를 만나게 된다. 진지한 표정의 이 남자는 오늘 저녁식사 동안만 자신을 예수로 생각해 달라는 제안을 하고, 이들의 대화는 식탁 위에 차려진 만찬만큼이나 풍성하게 펼쳐진다.
예수가 옳다고 누가 증명할 수 있는가? 마더 테레사와 히틀러는 모두 똑같은 죄인인가? 신과 함께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전쟁과 기아, 환경의 파괴를 하나님은 왜 지켜보고만 계시는가? 내 앞에 닥친 불행은 모두 신의 계획인가?

(중략)

2. 감상문

 오랜만에 여유를 가지면서 책을 읽은 것 같다. 그동안 학교생활 하느라 바쁘고 중간고사 때문에 바쁘고 항상 무엇인가에 시간을 쫓기면서 살았는데 모처럼 공휴일이 2주에 걸쳐서있어서 모처럼 여유를 가지고 책을 읽을 수가 있었다. 그간 너무 바뻤다기 보다 많이 놀았던 것 같다. 시험 기간 일 때도 물론 시험공부 하느라 바빴지만, 이번에 모처럼 책을 봤는데 많이 놀라웠다. 영화는 그동안 많이 보면서 나름 문화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며 살았는데, 생각해 보니까 책은 읽어 본 적이 먼 옛날이 된 것 같다. 그래서 이번에 이 책을 읽으면서 마음이 새로웠다. 오랜만에 책을 봤기 때문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