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일본유학 일본여행 경험이야기

저작시기 2008.04 |등록일 2008.04.06 한글파일한글 (hwp) | 13페이지 | 가격 3,000원

소개글

일본유학 일본여행 경험이야기 입니다. 한글 2005로 작성되었으며 글크기 12에 총 13매입니다. 일본펜팔을 통해 일본여행을 하게되면서 일본유학에 눈을 떠서 다니던 직장을 퇴사하고 일본유학을 가서 보고, 듣고, 경험한 이야기를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일본 현지에서 2년간 생활하면서 일어났던 이야기들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본 글은 일본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일본유학을 결심하고, 한국 직장을 퇴사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2년동안 거주한 경험 이야기를 작성한 글입니다. 일본여행과 일본유학중의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일본유학을 결심한 사람이나,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일본유학 나의 이야기를 펼쳐 보겠습니다.
한글 2005로 작성하여 글크기 12로 총 13매입니다.

일본 ! 가깝고도 먼 이웃...

일본생활을 꿈꾸던 20대(동기)

일본은 우리에게 여러 가지 나쁜 감정의 이해관계를 불러 일으키는 나라임에 틀림없지만 분명 우리보다 선진국이라 많은 젊은이들이 유학길에 오른다. 나에게 일본은 우연한 인연으로 동경의 대상이 되었다. 평소 만화를 좋아해서 매월 구독하던 잡지에 일본 아줌마와의 펜팔을 하게된 것이 일본과의 첫 만남이었다.

직장생활의 무료함이 펜팔로 인해서 상상의 나래를 펴고 일본의 여러면을 접하게 되어 어느새 일본유학을 꿈꾸게 되는 20대가 되었다. 펜팔을 통해 알게된 일본아줌마의 초대로 3박4일의 여정으로 일본여행을 하게 되었다.
부산에서 페리호를 타고 2시간을 시원한 바람을 가르고 도착한곳이 하카타항이었다.
처음 일본에 도착했을 때 처음 눈에 들어온 것은 한국바다에서 맡던 물 비릿내 대신 이름모를 향나무향과 깨끗한 거리였다.
일본아줌마의 가이드를 받아서 원래 일정을 정해서 갔지만, 니코호텔에 먼저 숙박예약을 잡아 놓았던터라 신세를 지고 말았다.
하우스텐보스,평화공원,등등 가는곳마다 모든곳이 신선하고 환상과 낭만의 일본의 도시여행은 나에게 일본유학이라는 꿈을 꾸게하였다.
분명 유학이란 선택은 또다른 위험과 모험임에는 틀림없지만 젊음이라는
특권이 그당시엔 가장 큰 무기였던 기억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