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A+ 평가 자료]4시간 독후감상문- 저자가 말하는 핵심 교훈과 시사점.

저작시기 2008.03 |등록일 2008.03.24 한글파일한글 (hwp) | 9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4시간을 읽고 책의 핵심적인 내용과 그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A+을 받은 독후감상문입니다.

처음 등록하는 자료인만큼 그대로 쓰셔도 무관할듯하네요.

목차

서론 -4시간, 무엇을 말하는가?

본론- 4시간, 그 핵심과 주요의미를 찾아서.
- 4시간을 통해 보는 성공학.
- 개인적인 시각으로 보는 4시간.

결론- 4시간, 교훈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본문내용

팀 페리스는 이 책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로드맵을 만들어 낸다. 이를테면 아웃소싱은 이제 포춘 지 500대 기업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전문가들과 중소기업도 생산성과 여가 시간을 늘려서 더 중요한 일에 몰두할 수 있도록 온갖 것을 아웃소싱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심지어 팀은 이 책에서 삶 자체를 아웃소싱하는 방법까지 일러 준다. 그는 『4시간』에서 온 세상 사람들이 이런 혁명을 이용할 때가 온 것임을 감히 선포한다. 라이프스타일을 전혀 다른 차원으로 리모델링하라는 그의 말에 귀 기울이다 보면 누구라도 삶의 청사진이 확 바뀔 것이다. 배 나오고 머리 벗겨진 다음에 BMW 굴려 봐야 무슨 큰 즐거움이 있겠나? 이삼십 년 뒤가 아니라 당장 꿈꾸는 대로 살고 싶다면 기꺼이 이 책에 꽂혀 보시라.어릴 적 미녀 스파이를 꿈꾸던 저자가 해외영업 우먼이 되어 무기 대신 노트북을 들고 일군 세일즈 현장에서 겪은 일들을 생생히 펼쳐 보인다. 그저 에피소드들을 주워섬긴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부딪치게 되는 온갖 문제를 사례 중심으로 짚어 가며 해외영업 노하우를 알려 준다는 점에서 이 책은 말 그대로 실전 매뉴얼이다. 자기 연출을 통한 개인 브랜드 관리법부터 상대를 특별한 존재로 느끼게 하라는 ‘작업의 정석’에 이르기까지, 저자가 10년 넘게 발품 팔아 가며 익힌 해외영업 노하우가 오롯이 녹아 있는 책이다.E단계 제거(Elimination)의 첫 글자인 E 단계로 시간관리에 관한 케케묵은 기존 관념들을 완전히 뿌리뽑을 것이다.A단계자동화(Automation)의 첫 글자인 A단계로 환차익 거래, 아웃소싱, 무결정규칙을 이용하여 현금을 자동적으로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L단계 해방(Liberation)의 첫 글자인 L단계는 세계화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기동성 선언문이라 할수 있겠다.
팀 페리스는 이 책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로드맵을 만들어 낸다. 이를테면 아웃소싱은 이제 포춘 지 500대 기업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전문가들과 중소기업도 생산성과 여가 시간을 늘려서 더 중요한 일에 몰두할 수 있도록 온갖 것을 아웃소싱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심지어 팀은 이 책에서 삶 자체를 아웃소싱하는 방법까지 일러 준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