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강원도 정선군 워드 자료

저작시기 2007.04 |등록일 2008.03.17 워드파일MS 워드 (doc) | 6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강원도 정선군 PPT한것에 대한 보충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강원도 정선군 소개
강원도 남동부에 위치한 군
면적 1,220.62km, 행정구분 4읍5면 1출장소 군청소재지 정선군 정선읍 봉양3리 267
북쪽으로는 강릉시와 접하고, 북서쪽으로는 평창군이, 남쪽으로는 영월군이, 동쪽으로는 동해시, 삼척시, 태백시와 인접한다.
정선군은 강원도의 산간오지로, 도 면적의 7.8%를 차지한다. 영서산악지대로서 태백산맥이 관통하는 중심부에 자리한다.

- 투어코스 관광정보
- 1. 여치의 꿈 카페
: 구절리 역에서 레일바이크를 타기 위해 기다리다 보면 역의 한 구석에 무척 커다랗고, 강철다리를 자랑하는 여치 한쌍이 있습니다.
무궁화호 객차를 이용해서 만든 여치의 꿈 카페의 암놈(아래층)은 스파게티 전문점이며, 수놈(위층)은 카페입니다.
2. 어름치 카페
: 이번에는 레일바이크 종착역인 아우라지역에 어름치를 형상화한 열차카페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천연기념물 제 259로 지정된 어름치가 자갈에 산란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카페로 레일바이크 관광객을 위하여 패스트푸드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3. 레일바이크
: 철길따라 자전거는 달리고 풍경은 흐르는 레일바이크
이름도 생소한 레일바이크는 페달을 밟아 철로 위로 달리는 네바퀴 자전거로 유럽의 산악관광지에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철도와 자전거의 약칭을 합친 말입니다. 정선군청과 한국철도공사, ktx 관광레저가 함께 운영하는 레일바이크는 2인용과 4인용이 있으며, 커다란 몸체와는 달리 부드럽게 움직이기에 4인용 레일바이크를 한사람이 페달을 밟아도 잘 달립니다. 구절리 역에서 다정한 사람과 함께 레일바이크를 타고 송천의 맑은 물, 푸르고 싱그러운 산과 숲을 지나, 산위에는 부는 시원한 바람을 맞는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입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