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일본어 중급점프 리딩 2,4,6,8,10과 본문, 속독 해석(해설)

저작시기 2007.10 |등록일 2008.03.16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주)시사일본어사의 일본어 중급점프의 해석입니다.

목차

2과 (つたえる) 본문과 속독 해석
4과 (あきれる) 본문과 속독 해석
6과 (あそぶ) 본문과 속독 해석
8과 (かざる) 본문과 속독 해석
10과 (いきる) 본문과 속독 해석

본문내용

2과 본문
요이치와 안씨로부터 결혼식 초대장이 왔다. 두 사람과는 학생 때부터 학부도 클럽도 쭉 같아서, 가족인 누군가가 결혼하는 것 같아서 매우 기쁘다.
초대장도 옛날부터 정해진 말을 많이 열거해 놓은 것이 아니고, 두 사람의 기분을 전하는 매우 좋은 것으로 두사람이 싱글벙글하면서 ‘와주세요’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초대장을 받자마자 요이치가 근무하는 광고회사에 ‘축하해요. 잘됐구나’ 라고 말하려고 전화를 걸었다. ‘좋은 초대장이로구나’ 라고 말하자 ‘그것은 안씨가 쓴 것을 내가 조금 고친거야. 1DK의 맨션에 다다미 6장(3평)이지만 또 놀러와줘’라고 말했다.
국제결혼은 어렵다고 말하지만, 두 사람은 괜찮다. 꼭 좋은 가정을 만들 것이다.

오랫동안 뵙지 못했습니다만, 모두, 잘 지내십니까? 언제나 여러 가지로 신세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번에 결혼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학생 때, 고바야시선생의 동아리에서 처음 만났고, 그것으로 5년이 지났습니다. 결혼식에는 많은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고바야시선생도 와주신다고 하셔서 매우 기쁩니다.
우리들이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기념일에 모두 반드시 오셔서, 함께 즐겁게 이야기했으면 좋겠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와주시면 매우 기쁠 것입니다. 기다리겠습니다.
답장을 십일까지 알려주세요. 아무쪼록 부탁드립니다.
(요이치) 모두 와주셔서 동아리 모임이 되면 좋겠습니다.
(안) 고향에서 부모님도 와주셔서 기쁩니다.
일시 - 11월 23일 오후 2시 / 장소- 사쿠라 회관

속독
밭이 있는 새집. 방의 수는 6개의 다다미에2개로, 8다다미랑 DK. 제일 가까운 역까지 버스로 10분 장소. 버스정류장까지는 걸어서 5분으로, 매우 편리. 시골에서 생활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딱 좋은 집. 가격은 450만엔. 사고 싶거나, 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0120 - 00

참고 자료

네이버 일어사전 검색 및 수업시간 교수님의 강의.
다운로드 맨위로